만능 엔터테이너 ‘장윤주’ '리모콘' 출연, 새 앨범 활동 본격 시작!

만능 엔터테이너 ‘장윤주’ '리모콘' 출연, 새 앨범 활동 본격 시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2.0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뮤직 <리모콘>을 통해 컴백 이후 최초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신곡 라이브무대 선보여!

만능 엔터테이너 ‘장윤주’ '리모콘' 출연, 새 앨범 활동 본격 시작!
 <리모콘>을 통해 컴백 이후 최초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신곡 라이브무대 선보여!

최근 4년 만에 새로운 2집 앨범으로 돌아온 만능 엔터테이너 ‘장윤주’가 MBC뮤직 <리얼 모던 콘서트> 에 출연, 새 앨범 수록곡 무대와 함께 유쾌한 이야기들을 펼쳤다.

‘장윤주’는 이 날 컴백 이후 최초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으로,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리모콘>의 MC ‘루시드 폴’과 진솔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어린 소녀’에서 ‘성숙한 여자’로 돌아온 2집 앨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장윤주’는 <리모콘> 무대를 통해 최근 발표한 정규 2집 앨범 [I'm Fine]에 수록된 신곡 6곡을 피아노 연주와 함께 연이어 라이브로 선보이는 한 편, 노래에 얽힌 숨겨진 이야기들을 직접 털어놓으며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장윤주’는 뮤지션을 꿈꿨던 어린 시절의 일화를 비롯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전공인 영화과 수업대신 실용음악과 수업을 청강하기도 했었다고 밝히며, 지금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장윤주’가 있기까지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털어놓기도 했다.

뮤지션 ‘장윤주’의 성숙해진 음악과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리얼 모던 콘서트> ‘장윤주’ 편은 오는 12월 5일 (수) 밤 12시에 MBC뮤직 채널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