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모든 기억, 진실이 아닐 수도 있다. '메모리: 조작살인'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당신의 모든 기억, 진실이 아닐 수도 있다. '메모리: 조작살인'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2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무것도 믿지 마라! 참혹한 진실과 마주하라!

기억이라는 또 다른 미스터리에 빠져버린 두 남녀의 숨막히는 진실게임을 그린 미스터리 추적극 <메모리: 조작살인>이 메인 예고편을 최초공개 했다.

영화 <메모리: 조작살인>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예비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메모리: 조작살인>은 남편의 실종사건 후, 계속해서 이상한 사건이 일어나는 여자 ‘수연’과 그런 그녀를 치료하기 위해 ‘수연’의 기억 속 진짜 사실을 보기 위해 노력하는 의사 ‘정우’ 사이의 진실게임을 그린 미스터리 추적극.

이번에 공개된 <메모리: 조작살인>의 메인 예고편은 한 남자가 물속에 빠지는 모습과 ‘모든 면에서 완벽했었던 사랑하던 내 남편이 죽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수연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남편을 찾기 위해 역으로 자신의 기억을 추적한다. 충격적인 비밀이 하나 둘 드러날 것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곧이어 남편으로 추정되는 시신을 찾았지만 예상과 달리 180도 바뀐 수연의 태도는 극에 미스터리함과 혼란스러움을 가중시킨다. ‘당신의 모든 기억이 진실이 아닐 수도 있다!’라는 카피와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가 이어진다. 무엇이 진실이고 거짓인지 알 수 없는 가운데 예측불가 미스터리 추적극 <메모리: 조작살인>은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실인지 아닌지 알 수 없는 기억에서 상상할 수 없는 참혹한 결말 속 진실을 끝까지 의심하게 만들 독보적 미스터리 추적극 <메모리: 조작살인>은 12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