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2021년 청소년포상제 서울포상운영사무국 포상식’ 개최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2021년 청소년포상제 서울포상운영사무국 포상식’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1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 7세~24세 청소년들이 자기 개발, 봉사활동, 신체 단련, 탐험 활동에서 스스로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삶의 기술을 익히는 청소년 자기 성장 프로그램
2021년 청소년포상제 서울포상운영사무국 포상식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소장 박지성, 이하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11일 온라인 플랫폼 ZOOM을 통해 2021년 청소년포상제 서울포상운영사무국 포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청소년포상제 서울포상운영사무국 포상식에서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세운 목표를 성취한 청소년 총 40명(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36명, 국제청소년포상제 4명)에게 인증서를 수여 하고 활동을 격려했다.

포상받은 청소년들의 사례 발표 및 우수운영기관(국제청소년포상제-서울시립중랑청소년센터,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서울시립강동청소년센터) 시상, 포상담당관 13명에 대한 감사장 수여도 진행됐다.

이번 포상식에서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동장 포상을 받은 강문채 청소년(푸른청소년지원센터)은 “동장 활동을 마치면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해 목표 달성을 맛보니 성취감과 자신감이 생겼고, 뭐든 도전할 용기가 생겼다. 추후 은장에도 도전할 것을 약속하며, 벌써부터 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2021년 청소년포상제 우수운영기관으로 선정된 서울시립중랑청소년센터 조효진 포상담당관은 “자신만의 목표를 세우고 수 개월 동안 꾸준히 활동하는 것이 쉽지 않음에도, 열심히 활동하고 포상받은 청소년들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박지성 소장은 “정말 어려운 상황에서도 청소년포상제에 도전해 이에 달성한 청소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하고 싶고, 앞으로도 모든 일에 포기하지 말고 도전, 성취하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청소년포상제는 만 7세~24세 청소년들이 자기 개발, 봉사활동, 신체 단련, 탐험 활동에서 스스로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삶의 기술을 익히는 청소년 자기 성장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