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2게더' K-조니 진영의 독보적 음색으로 재탄생한 ‘A Sky Full Of Stars’ 뮤직 비디오 최초 공개!

'씽2게더' K-조니 진영의 독보적 음색으로 재탄생한 ‘A Sky Full Of Stars’ 뮤직 비디오 최초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1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드플레이의 원곡과는 또 다른 진영의 한국어 버전! 음악에 중독된다!

영화 <씽2게더>(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대한민국 공식 크루 K-조니 진영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탄생한 ‘A Sky Full Of Stars’ 뮤직 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대한민국 공식 크루 K-조니의 정체가 진영으로 밝혀져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오늘, 진영의 매력으로 재탄생한 영화 속 음악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A Sky Full Of Stars’ 뮤직 비디오가 공개돼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진영의 뮤직비디오는 콜드플레이의 명곡이자 <씽2게더> 속 조니의 퍼포먼스에 삽입될 음악 ‘A Sky Full Of Stars’를 담고 있다.

먼저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세련된 비주얼의 영상이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 비디오는 K-조니 진영과 콜드플레이 음악의 매력을 모두 살리는 유니크한 색감과 비주얼로 영화 ! 에서 지금껏 보지 못한 감각적인 뮤직 비디오의 비 얼을 구현했다. ‘A Sky Full Of Stars’를 열창하는 진영의 독보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 또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노래, 작사, 작곡 모든 방면에서 뛰어나 ‘진토벤’으로 불리는 아티스트 진영은 자신만의 해석을 더해 한국어 가사로 ‘A Sky Full Of Stars’를 새롭게 탄생시켰다. ‘넌 밤하늘 별빛으로 가득해 네게 줄게 내 마음’ 등 한국어이기에 더욱 감미로운 가사와 진영의 독보적인 음색이 만나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에 빠져들게 한다. 이처럼 진영의 매력으로 탄생한 ‘A Sky Full Of Stars’ 뮤직 비디오는 오직 대한민국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K-조니 진영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K-조니 진영의 뮤직 ! 비디오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는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씽2게더>는 2022년 1월 5일(수)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