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뱀파이어' 신나는 모험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 공개!

'리틀 뱀파이어' 신나는 모험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1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뱀파이어 소년과 인간 소년의 특별한 우정과 모험!

12월 29일 개봉을 확정하며 올겨울 마지막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리틀 뱀파이어>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특별한 친구가 된 두 소년의 우정과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모험을 담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리틀 뱀파이어>가 뱀파이어 소년과 인간 소년의 신비로운 첫 만남부터 짜릿함을 선사하는 여정까지 담고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46회 세자르 영화제 애니메이션상 후보에 오르며 화제가 된 <리틀 뱀파이어>는 300년 동안 늙지 않고 살아온 10살 소년 리틀 뱀파이어와 인간 소년 마이클의 우정과 괴물 기버스의 등장으로 시작된 다이내믹한 모험을 그려낸다. 이에 더해 두 소년의 여정에 함께하는 여러 몬스터 캐릭터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개성을 선보이며 연말을 책임질 새로운 애니메이션의 등장을 예고한다.

영화의 활기가 가득 담긴 메인 예고편에서는 단순하면서도 독보적인 작화와 다채로운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리틀 뱀파이어와 마이클을 비롯, 유령견 판토마토, 돌연변이 악어유령 클로드, 해골 백작 등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향연은 보는 재미를 더한다. 예고편 초반 신비로운 세상을 배경으로 뱀파이어 소년과 인간 소년이 만나 친구가 되는 모습부터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 역동적으로 펼쳐지는 모험까지 스펙터클하게 이어지는 장면들은 올겨울 마지막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리틀 뱀파이어>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리틀 뱀파이어>는 12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