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 2, 12월 25일(토) 방송 확정! 첫 회 호스트 '신혜선' 출연!

'SNL 코리아' 시즌 2, 12월 25일(토) 방송 확정! 첫 회 호스트 '신혜선' 출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1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 쿠팡플레이 1주년 맞아 특별한 컴백!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제작 에이스토리)가 12월 25일(토) 시즌 2의 첫 방송을 확정 짓고, 호스트 신혜선의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초특급 호스트들의 거침없는 활약, 주요 대선 후보들과의 과감한 인터뷰까지 오직 SNL만이 가능한 고품격 콘텐츠로 대체 불가한 코미디쇼의 존재감을 입증했던 <SNL 코리아>. 무엇보다 크루진의 개성과 매력으로 탄생한 ‘인턴기자’, ‘기가후니’ 등 레전드 캐릭터는 매회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열띤 호응에 힘입어 <SNL 코리아>가 12월 25일(토) 시즌 2의 첫 방송을 확정 지으며 다시 한번 토요일 밤을 뜨겁게 불태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 2는 크리스마스에 첫 공개가 되는 것은 물론 쿠팡플레이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컴백을 예정하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지난 시즌에 이어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은 물론 차청화, 이수지,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 ! 진까지 크루진이 시즌 2에도 함께하며 명불허전 SNL표 끈끈한 팀워크를 발산할 것이다.

<SNL 코리아> 시즌 2의 화려한 포문을 여는 첫 회 호스트는 배우 신혜선이다. 최고 시청률 45.1%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던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혜선은 드라마 <철인왕후>, 영화 <결백>, <도굴>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압도적인 존재감을 증명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신혜선은 시즌 2의 첫 호스트 출연인 만큼 <SNL 코리아>에서 이제껏 숨겨온 코믹 본능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무궁무진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신혜선은 “평소 좋아하던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SNL 크루진, 제작진분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해 유쾌한 웃음과 에너지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돌아온 시즌 2와 저의 첫 ! 스트 출연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밝혀 이번 쇼를 통해 보여줄 신선한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처럼 시즌 2 첫 방송을 확정 지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한 <SNL 코리아>는 오는 12월 25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