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부산아쿠아리움, 인도네시아서 매가오리 2마리 추가 반입

부산아쿠아리움, 인도네시아서 매가오리 2마리 추가 반입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8.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 18일 국내 최초로 선보인 ‘가오리 먹이주기 쇼’가 큰 인기를 얻자, 부산아쿠아리움은 ‘가오리 먹이주기 쇼’를 부산아쿠아리움의 대표 공연으로 지정, 무기한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위해 인도네시아에서 매가오리 2마리를 추가 반입, 총 6마리의 ‘가오리 대가족’이 유영하는 ‘가오리 먹이주기 쇼’를 볼 수 있게 됐다.

부산아쿠아리움 관계자는 “올 여름 동안 특별전을 위해 마련한 국내최초 ‘가오리 먹이주기 쇼’가 예상외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가오리 먹이주기 쇼’를 여름이 끝나더라도 계속 연장시키기로 결정했으며, 더욱 다양하고 환상적인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2마리를 추가 반입 하게 됐다”고 전했다.

부산아쿠아리움의 여름특별전 ‘반가워 새 친구야!’는 오는 8월 31일까지 계속되며, 다이버와 가오리간의 따뜻한 교감을 느낄 수 있는 ‘국내최초 가오리 먹이주기 쇼’는 매일 3회(11:00, 13:00. 17:00) 진행된다. 또한 즉석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헤나서비스 , 삼행시 짓기 등 풍성한 이벤트들도 계속된다. (문의 051-740-1700 / www.busanaquari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