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PS 파트너’ 지성 김아중, 쌀화환 연탄드리미화환 기부

‘나의 PS 파트너’ 지성 김아중, 쌀화환 연탄드리미화환 기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1.2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의 PS 파트너’ 지성 김아중, 쌀화환 연탄드리미화환 기부

 지성과 김아중의 해외 팬들이 영화 '나의 PS 파트너' 시사회에 대규모의 드리미 쌀화환과 연탄드리미화환을 보내와 영화의 성공을 기원하며 지성과 김아중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지성 김아중 응원 드리미 쌀화환과 연탄드리미화환은 지난 27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나의 PS 파트너' 시사회에 배달됐다.

지성의 중국 일본 팬들은 드리미 쌀화환에 '나의PS파트너 올 겨울 최고의 영화~ 지성씨 화이팅! 지성 바이두 바 & 지성 중국 후원회 연합', '영화 나의 p.s 파트너 대박 기원, 지성님은 우리의 산타크로스 늘 많은 행복 고마워, 올겨울 마음 따뜻해지는 것 틀림없다 지성 연기 짱!! Japan fan blog ☆ my dream', '영화배우 지성 짱! ☆ 나의 PS 파트너 대박! 지성의 일본 최강 파트너 We love Ji Sung from Japan' 등의 응원 메세지와 함께 1톤의 쌀을 보내왔다. 김아중의 일본 팬들은 드리미화환에 '나의 PS 파트너 대박 기원 화이팅!日本 김아중팬 kirakira☆KimAJoong 유지'라는 응원 메세지와 함께 쌀 300kg, '우리 마음 파트너 김아중씨 화이팅!日本 김아중팬 kirakira☆KimAJoong 유지'라는 응원 메세지와 함께 연탄 600장을 보내와 김아중을 응원했다.

 쌀화환 1.3톤은 결식아동 1만여 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지성과 김아중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연탄드리미화환 600장은 여섯 가구가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김아중이 지정하는 에너지빈곤층 연탄 사용 가정에 전달된다. 지성의 일본 팬들은 지난 7일 '나의 PS 파트너' 제작보고회에도 쌀드리미화환과 연탄드리미화환을 보내와 지성을 응원했었다. 또한, 지성의 중국 팬들은 지난 9월에는 SBS '대풍수' 제작발표회에 쌀드리미화환 200kg을 보내와 지성을 응원했었다.

 27일 열린 '나의 PS 파트너' 언론시사회에는 지성 김아중 신소율 강경준이 참석해 각자의 배역과 영화를 소개했다.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안방 극장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지성의 첫 스크린 도전작으로, 특히 19금이라는 파격적인 소재와 베드신 장면 등 아찔한 수위로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지성은 극중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현승’ 역을 맡았다. 김아중은 란제리 사업가로 변신해  5년 째 프러포즈만  기다리다 못해 발칙한 이벤트를 시도하다 엉뚱한 남자에게 뜨거운 전화를 걸어버린 여자 윤정 역을 맡아 19금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인다. '나의 PS 파트너'는 잘못 연결된 전화 한 통으로 인해 인생이 엮여버린 두 남녀의 은밀한 19금 폰 스캔들을 그린 이야기로 오는 12월 13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