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출판도시 인문학당 “동화마을로 가족여행 떠나요”

2021 출판도시 인문학당 “동화마을로 가족여행 떠나요”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0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동네 사색하는 지혜의숲’을 테마로 진행
2021 출판도시 인문학당 - 동화마을로 가족여행 카드뉴스

2021 출판도시 인문학당 자체 기획 ‘우리 동네 사색하는 지혜의숲’ 12월 강연이 세종지혜의숲에서 진행된다.

출판도시문화재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우리 동네 사색하는 지혜의숲’ 강연은 세종지혜의숲에서 매월 진행되는 기획 강연이다. ‘출판도시 인문학당’은 수준 높은 인문학 강연을 통해 책과 인문학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높이고, 출판사와 작가, 독자 간 만남의 기회를 제공해 독서운동 확산 및 인문학 출판 콘텐츠 생산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우리 동네 사색하는 지혜의숲’을 테마로 진행되는 올해의 마지막, 12월 인문강좌에서는 ‘환상적인 동화 속으로 가족이 함께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조혜란 그림책 작가, 김윤희 그림책 지도사, 최재경 그림책테라피스트, 이근영 피아니스트가 함께 한다. 해당 강연은 가족을 대상으로 서로를 마주 보고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함께 어울려 성장하는 프로그램이다.

세종지혜의숲에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12월 12일(일), 오후 4시와 12월 19일(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4회에 걸쳐 진행되며, 가족을 대상으로 한다. 모든 강연은 사전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정부의 코로나19 행사 운영지침을 준수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출판도시 인문학당 사이트, 세종지혜의숲 공식 인스타그램(@forestofwisdom_sejon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