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제작진들이 뭉쳤다!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제작진들이 뭉쳤다!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0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보’ 제작진 라인업 전격 공개!

전 세계가 사랑하는 디즈니 대표 프린세스 ‘신데렐라' 이야기를 새롭게 재해석한 판타지 어드벤처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가 믿고 보는 명품 제작진 라인업을 공개하며 눈길을 끈다. 

완벽히 새롭게 돌아온 동화 속 주인공 ‘신데렐라’의 황홀한 여정을 담은 영화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가 믿고 보는 명품 제작진 라인업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 용감하고 당찬 공주 ‘신데렐라’가 마법에 걸린 왕자를 구하기 위해 친구들과 신비한 생명석을 찾아 나서며 펼쳐지는 마법 같은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먼저, 작화가 ‘빅토리아 잉’은 비평가들에게 가장 촉망받는 예술가 중 한 명으로, 원래 작가였던 그녀는 만화책을 좋아하면서 애니메이션과 그래픽 소설 쪽으로 입문하게 된 후 재능을 발휘했다. 실력을 인정받은 뒤 영화<겨울왕국>, <모아나>, <주먹왕 랄프>, 그리고 <빅 히어로> 등 각종 대작 애니메이션에 참여하며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고 이번 영화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의 작화가로도 참여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의 보이스 디렉터 ‘폴렛 리프톤’은 보이스 디렉팅 뿐만 아니라 포스트 프로듀서, 슈퍼바이저링 사운드 에디터, 더빙 프로듀서, 보이스 캐스팅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에미상 애니메이션 부문 2회, MPSE상 6회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쇼타임과 HBO의 4편의 장편 영화를 감독, 성우 캐스팅 에이전트와 감독으로서 와인스타인 컴퍼니, 넷플릭스, 파라마운트, 비아콤, 드림웍스 등의 애니메이션 & 더빙 콘텐츠를 담당했다. 그는 영화<루카>, <겨울왕국 2>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며 주목받았다. 이번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에서 보이스 디렉터를 맡으며 영화의 분위기와 스토리를 조화로운 완성도로 끌어올릴 예정. 

‘폴렛 리프톤’과 함께 보이스 디렉터로 참여한 ‘미미 메이너드’ 또한 프로듀서, 캐스팅 디렉터, 성우 등 보이스 디렉터뿐만 아닌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최초의 3D 애니메이션 영화인 <Fly Me To The Moon>과 1억 달러가 넘는 수익을 올린 <새미의 모험: 거북이 이야기> 등 제작에 참여, 유럽 필름 어워드에서 최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영화제를 휩쓸었으며 <마다카스가르펭귄>, <스폰지밥 tv 시리즈>, <캐롤> 등에도 참여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에서 ‘빅토리아 잉’, ‘폴렛 리프톤’과 뭉치며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예고,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기발한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새로운 ‘신데렐라 유니버스’로 초대할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는 오는 12월 22일, 전세계 최초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