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X정준하X미주, 에픽하이 미니 콘서트(?)에 날고 X 뛰고 X 외치고! 美친 텐션 폭주!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X정준하X미주, 에픽하이 미니 콘서트(?)에 날고 X 뛰고 X 외치고! 美친 텐션 폭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2.0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하이 타블로X미쓰라X투컷, ‘FLY’-‘FAN’-‘우산’ 등 미니 콘서트 열렸다! 기대!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에서 에픽하이가 ‘도토리 페스티벌’을 앞두고 미니 콘서트를 연 현장이 공개된다. 에픽하이는 명불허전 라이브 무대로 유재석, 정준하, 미주와 함께 날고, 뛰고, 외치며 미친 텐션을 터트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4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김진용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미주가 ‘도토리 페스티벌’을 위해 에픽하이 섭외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도토리 페스티벌’의 첫 주자 윤하 섭외에 성공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미니홈피 BGM 명곡 ‘우산’ 완전체 무대를 성사시키기 위해 대형 ‘도토리 도둑’ 에픽하이 섭외에 나섰다.

에픽하이 타블로는 자신들의 곡을 BGM으로 설정한 미니홈피의 허세(?) 포인트를 콕 짚어내며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을 소환했다. 이때 마침 ‘이선웅’의 미니홈피가 깜짝 공개됐고, 뜻밖의 ‘셀프 디스’ 상황이 펼쳐져 현장은 웃음 바다가 됐다고.

이어 에픽하이의 말이 필요 없는 명곡 소환 시간도 이어졌다. 에픽하이를 세상에 알린 ‘FLY’부터 ‘FAN’, ‘우산’ 등 ‘도토리 페스티벌’을 앞두고 미니 콘서트가 펼쳐졌다. 

에픽하이는 연습실을 이곳저곳을 날아다니며 명불허전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고, 유재석, 정준하, 미주는 실제 콘서트장에 온 듯 노래를 따라 부르고 뛰며 무아지경에 빠져들었다. 미주는 끓어오르는 텐션을 주체하지 못하고 에픽하이의 팬이 되어 “오빠 사랑해요!”를 외치기도. 

‘도토리 페스티벌’에서 에픽하이와 윤하의 ‘우산’ 무대에 대한 기대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DJ 투컷은 자신이 ‘우산’ 탄생에 영감을 준 주인공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우산’을 만든 타블로가 직접 나서 ‘우산’의 탄생 비화를 밝혔다고 해 과연 무슨 사연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과연 다가오는 ‘도토리 페스티벌’에서 에픽하이와 윤하의 ‘우산’ 무대를 다시 볼 수 있을지 오는 4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를 담아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