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 2022년 달력 출시 X 이미지 최초 공개! 오는 4일 (토) 오후 6시 예약 판매 오픈! 수익금 전액 기부!

MBC ‘놀면 뭐하니?’ 2022년 달력 출시 X 이미지 최초 공개! 오는 4일 (토) 오후 6시 예약 판매 오픈! 수익금 전액 기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2.0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2021 동거동락 → ‘커버 뭐하니?’ 에피소드 총 출동! 매월 골라보는 재미!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의 2022년 달력 예약 판매가 오는 4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달력에는 ‘2021 동거동락’부터 ‘유야호와 MSG워너비’, ‘커버 뭐하니?’까지 한해 동안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 ‘놀면 뭐하니?’의 풍성한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겨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김진용 왕종석 작가 최혜정) 측은 3일 “2021년 한 해 동안 ‘놀면 뭐하니?’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전한 주인공들이 담긴 2022년 ‘놀면 뭐하니?’ 달력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오는 4일(토) 오후 6시부터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달력의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한다”고 밝혔다.

2022년 ‘놀면 뭐하니?’ 달력 예약 판매 소식과 함께 달력 이미지와 구성도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2021년 ‘놀면 뭐하니?’에서 큰 웃음과 감동을 전한 주인공들과 에피소드들이 12개의 게임으로 재탄생했다. 

2021년의 시작을 알린 카놀라유의 ‘2021 동거동락’, 전 국민을 발라드 열풍에 빠트린 유야호와 MSG 워너비, 최근 뜨거운 사랑을 받은 ‘커버 뭐하니?’의 모습까지, 12월을 꽉 채운 ‘놀면 뭐하니?’ 에피소드의 추억을 다시 떠올리게 만든다. 여기에 커다란 사이즈의 브로마이드와 게임 조이스틱 모양의 메모지 구성까지 더해져 더욱 소장 욕구를 끌어올린다.

2022년 ‘놀면 뭐하니?’ 달력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는 4일(토) 오후 6시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에 오픈 되는 예약 판매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를 담아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