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가장 작고 가볍다” 알라딘,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S 예약 판매 개시

“가장 작고 가볍다” 알라딘,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S 예약 판매 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1.12.0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레마S의 출시일은 12월 14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알라딘 홈페이지에서 확인
알라딘이 크레마S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인터넷 서점 알라딘이 1일부터 전자책 e-ink 단말기인 크레마 시리즈의 새 버전인 ‘크레마S’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크레마S는 크레마 시리즈 가운데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면서도, 가장 작고 가볍게 만들어졌다. 또 4세대 e-ink HD 카르타 패널을 채택해 종이책과 같은 선명함을 느낄 수 있다. 이로써 크레마 시리즈는 합리적 가격의 상품인 크레마 사운드업, 프리미엄 라인인 크레마S와 크레마 카르타G 그리고 큰 화면이 장점인 그랑데로 라인업을 갖췄다.

크레마S는 전자책 단말기를 들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보기 원하는 독자들을 위해 작고, 얇고, 가볍게 만들어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로 107㎜, 세로 153㎜, 두께 6.8㎜의 콤팩트한 사이즈에 무게는 150g이다.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된 어떤 전자책 단말기보다도 작고, 얇고, 가벼워 한 손으로도 부담 없이 오랫동안 책을 읽을 수 있다. 또 국내 출시된 e-ink 단말기 최초로 안드로이드OS 10을 도입, 앱 호환성을 극대화해 더 편리한 독서 경험을 제공한다. 업그레이드된 퀄컴 옥타코어 CPU 2GB RAM과 넉넉한 32GB의 저장 공간을 제공, 성능 면에서도 최고의 사양을 자랑한다.

또 알라딘과 제휴한 전자 도서관에 가입해 도서를 대여해 볼 수 있다. 동아 한·영 전자 사전 및 옥편을 탑재해 독서 중 어렵고, 궁금한 단어들은 바로 검색해 볼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안드로이드OS 10 탑재로 앱 호환성이 높아져 알라딘 eBook 뷰어 앱 이외의 다른 뷰어 앱도 ‘열린서재’ 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프론트 라이트에는 색온도 조절 기능이 탑재돼 보기에 편안한 정도의 밝기를 설정해 독서할 수 있다.

크레마S의 구매는 인터넷 서점 알라딘을 통해 가능하며, 출시 이후 알라딘 중고 매장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가는 19만9000원이며 전용 타이벡 파우치 혹은 젤리 케이스와 세트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크레마S의 출시일은 12월 14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알라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