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고막 남편 이석훈 출격! 영혼의 라이벌 성시경과 불꽃튀는 신경전! 스튜디오 무단이탈 사태까지! 무슨 일?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고막 남편 이석훈 출격! 영혼의 라이벌 성시경과 불꽃튀는 신경전! 스튜디오 무단이탈 사태까지! 무슨 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2.0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죄 인간’ 이석훈 등판! 마성의 매력으로 모두의 마음 훔친다! 다정한 오빠美 폴폴!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사진 제공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 대세 고막 남편 이석훈이 출격해 영혼의 라이벌 성시경과 치열한 신경전을 벌인다.

오는 3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프로듀서 김수현, 연출 진선미)에는 게스트 이석훈과 MC 성시경, 두 명품 발라더가 만나 불꽃튀는 견제를 펼치는 모습이 담긴 18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박선영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신과 함께 시즌2’ 예고 영상에는 최근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석훈이 등장했다. 이석훈은 가요계에서 감미로운 목소리와 다정한 오빠 같은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친 죄로 ‘유죄 인간’으로 불리고 있다.

성시경은 이석훈을 “내 팬과 결혼해서 산다”고 소개했고, 이에 이석훈은 “시경이 형은 내 아들한테까지도 지분이 있다”고 말해 성시경을 당황하게 했다.

성시경과 이석훈, 두 명품 발라더는 영혼의 라이벌답게 끝없는 신경전을 이어갔다. 그런 가운데 성시경이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는 초유의 사태까지 발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연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꿀 보이스부터 화려한 입담까지 닮은 듯 다른 성시경과 이석훈이 펼치는 치열한 전쟁의 결말은 오는 3일 저녁 8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B tv를 통해 ‘신과 함께 시즌2'의 방송 VOD와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