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재단, 2021년 온라인 후원 페스티벌 시작

한국여성재단, 2021년 온라인 후원 페스티벌 시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0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번째, 당신과 함께 만든 변화의 시간’이란 슬로건
한국여성재단이 2021년 온라인 후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한국여성재단(이사장 장필화)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22번째, 당신과 함께 만든 변화의 시간’이란 슬로건 아래 ‘2021년 온라인 후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년 온라인 후원 페스티벌은 한 해 동안 함께한 기부자·파트너 기업·지원사업 참여 단체 등에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함께 만들어가자는 의미의 파트너십 기부를 제안하고, 22주년 재단 창립일을 기념하며 재단의 역할과 필요성 등을 나눌 예정이다.

온라인 후원 페스티벌 웹사이트에서는 재단이 1년간 수행한 활동과 소셜 미디어 응원 메시지, 모두 함께 즐기는 재단 지원 창작물들을 볼 수 있다.

장필화 한국여성재단 이사장은 “2021년은 코로나19로 취약해진 노동 시장과 심화된 여러 사회 문제들과 과제들이 주어진 한해였다. 하지만 후원자분을 비롯한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로 여성들이 차별 없이 잠재력을 펼치는 다양한 사업을 지속할 수 있었다. 재단이 22번째 생일을 맞을 수 있는 이유였다”며 “한국여성재단의 역할과 소임을 알아가는 온라인 후원 페스티벌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여성재단은 1999년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이 평등하고 조화롭게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설립됐다. 성평등 사회를 위한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사회 경제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있는 여성들에게 돌봄 공동체와 나눔 문화가 바탕이 된 삶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여성재단은 앞으로도 성평등한 사회 조성과 여성들의 기본권 보장, 여성 활동가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하고, 사회적으로 소외된 양육 미혼모, 여성 청소년, 경력 단절 여성 등을 위한 다양한 사업 모델을 개발하고 꾸준히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후원 페스티벌 기간 동안 전용 웹페이지를 통해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 상담은 한국여성재단 나눔기획팀 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