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고요의 바다' 배두나X공유X이준X김선영X이무생 캐릭터 포스터 공개! 탐사 대원들이 마주할 미스터리의 정체는?

'고요의 바다' 배두나X공유X이준X김선영X이무생 캐릭터 포스터 공개! 탐사 대원들이 마주할 미스터리의 정체는?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1.2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류 생존의 단서를 찾아
폐쇄된 달 탐사기지로 향한 대원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고요의 바다>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강렬한 비주얼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국 시리즈 최초로 달을 무대로 펼쳐지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고요의 바다>가 폐쇄된 달 탐사기지로 향한 대원들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고요의 바다>는 필수 자원의 고갈로 황폐해진 근미래의 지구, 특수 임무를 받고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로 떠난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공개된 포스터는 인류 생존의 실마리를 찾아 베일에 싸인 발해기지로 향한 대원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첫 번째 탑승자는 저명한 우주 생물학자 송지안(배두나)이다. 차가워 보이고 직설적인 성격의 송지안은 뛰어난 실력을 지닌 우주 생물학자로 그녀를 괴롭히던 비밀을 확인하기 위해 탐사대에 합류한다. 폐쇄된 달 기지에 답을 찾으러 왔다는 그녀가 그곳에서 마주할 진실은 무엇일까. 우주항공국의 최연소 탐사 대장 한윤재(공유)는 대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자기희생도 마다하지 않고 늘 임무의 최전방에 서는 인물이다.

생존 확률 10%의 어렵고 불확실한 미션 앞에서도 저돌적인 그가 모든 것이 기밀로 부쳐진 발해기지에서 엄습해오는 미스터리들을 무사히 헤쳐나갈 수 있을지 호기심이 더해진다. 국방부 엘리트 출신의 수석 엔지! 니어 류태석(이준)은 목숨을 건 임무에 자원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뛰어난 임무 수행 능력으로 윤재의 신뢰를 얻고 적재적소에서 활약한다. 의사로서의 사명감 하나로 탐사대의 팀 닥터로 합류한 홍가영(김선영), 어떤 상황에서도 임무 수행이 최우선인 강직한 군인이자 탐사대의 보안팀장인 공수혁(이무생)까지 인류의 미래가 걸린 중대한 임무를 떠안은 이들의 긴장 서린 얼굴과 그 위로 일렁이는 정체불명의 빛이 어둠과 고요함만이 가득한 달에서 그들이 마주하게 될 예측불허한 미스터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고요의 바다라 불리는 곳에 위치한 달 탐사기지에서 펼쳐질 강렬한 미스터리 스릴러로 2021년의 대미를 장식할 <고요의 바다>는 12월 24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