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화끈, 짜릿 데이팅 리얼리티쇼! 포스터&예고편 공개! 지옥도에서 펼쳐질 커플매칭!

'솔로지옥' 화끈, 짜릿 데이팅 리얼리티쇼! 포스터&예고편 공개! 지옥도에서 펼쳐질 커플매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1.2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핫한 지옥에서
솔직하고 짜릿한 커플 매칭이 시작된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이 핫한 비주얼과 파격적인 컨셉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12월 18일(토)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이 궁금증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커플이 되기 위해 ‘지옥도’로 온 싱글 남녀들의 핫한 비주얼로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다. 뜨거운 여름, 붉은 노을로 물든 바다 위 출연자들의 관능적이고 매혹적인 모습은 원초적인 환경 속에서 서로의 직업과 나이도 모른 채 오직 본연의 매력에 집중할 수 있는 ‘지옥도’에서 펼쳐질 예측불가한 반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커플 예측단’ 이다희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메인 예고편은 ‘지옥도’와 ‘천국도’의 상반되는 비주얼과 분위기로 눈길을 모은다. 모든 것을 자급자족으로 얻어야 하는 ‘지옥도’는 ‘지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뜨거운 불이 타오르는 등 원초적인 분위기로 이곳에서 벌어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커플 매칭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에 반해 커플이 되어야만 떠날 수 있는 ‘천국도’는 화려하고 최고급 분위기로 보는 이들에게 떨림과 설렘을 선사한다. 서로의 직업과 나이를 공개할 수 있고, 오직 단 둘이서 하룻밤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천국도’의 혜택이 그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정글이야, 정글”, “여기서 내가 사랑을 할 수 있을까?” 등 내가 원하는 이성과 커플이 되기 위해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서로를 견제하는 지옥도 속 출연진들의 모습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솔로들의 스파크 튀는 전쟁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세상에서 가장 핫한 무인도에서 펼쳐질 청춘 남녀들의 화끈하고 짜릿한 커플 탄생기를 솔직하고 리얼하게 담아낸 <솔로지옥>은 12월 18일(토)부터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4주에 걸쳐 공개, 총 8개의 에피소드로 전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