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라포엠 싱글 트릴로지 III ‘Vincere’ 12월 7일 18시 발매… ‘극복의 환희’ 전한다

라포엠 싱글 트릴로지 III ‘Vincere’ 12월 7일 18시 발매… ‘극복의 환희’ 전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1.2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포엠, 싱글 3부작의 대단원 ‘Vincere’ 티저 이미지 공개… ‘따스한 감성’ 가득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컴백한다.

라포엠은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에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싱글 3부작의 대단원을 마무리하는 ’Vincere(빈체레 : 극복)’의 콜라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따스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라포엠 멤버들의 사진과 텍스트, 오브제가 콜라주로 표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의 모습 외에도 한 아이가 자전거를 타고 어딘가를 향하는 사진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라포엠은 싱글 트릴로지 ‘Dolore(돌로레)’에서 고통을 겪는 슬픈 분위기를, ‘Speranza(스페란자)’에서는 밝고 희망적인 분위기를 보여준 바 있다. 마지막 ‘Trilogy Ⅲ. Vincere(빈체레)’에서는 극복의 환희를 전할 예정이다.

라포엠은 지난 24일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Eclipse – Trilogy’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스페셜 앨범 패키지는 고통, 희망, 극복으로 이어지는 서사가 담긴 일러스트 디자인 디지팩과 함께 싱글 트릴로지 ‘Dolore’, ‘Speranza’, ‘Vincere’의 CD가 수록됐으며, 라포엠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134p 포토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인 라포엠은 테너 ‘유채훈’, ‘박기훈’, 카운터 테너 ‘최성훈’, 바리톤 ‘정민성’ 모두 성악 전공자로 구성된 팀이자, 정통 카운터테너(Counter Tenor)가 포함돼 성악 어벤져스로 불리고 있다.

라포엠은 작년 12월에 발표한 미니앨범 ‘SCENE#1’과 동명의 타이틀로 부산, 울산, 수원, 청주, 성남, 대구에 이어서 서울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라포엠은 더블 싱글로 구성된 Trilogy(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대단원을 마무리하는 싱글 ‘Vincere’를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