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PT&GYM캐리’ 이천수♥ 심하은, 보디프로필 도전! 이기광 “진짜 모델같다”

‘브래드PT&GYM캐리’ 이천수♥ 심하은, 보디프로필 도전! 이기광 “진짜 모델같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1.2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래드PT&GYM캐리' 심하은, 6주 다이어트 끝! 결과 大공개 '깜짝'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브래드PT&GYM캐리' 심하은이 보디프로필 촬영에 나선다.

11월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최종화에서는 6주 간의 운동 구독을 마친 세 도전자 심하은, 정미애 그리고 현우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구독 시작 전 다이어트, 벌크업 등 각기 다른 목표를 세웠던 이들이 과연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쏠린다.

6주 전 다이어트를 선언했던 심하은은 이날 마침내 최종 점검에 임한다. 다이어트 시작 전 심하은의 체중은 70kg. 이날 공개된 최종 결과에서는 운동 전에 비해 많은 것이 달라져 스튜디오 식구들과 트레이너 모두 깜짝 놀란다고. 과연 심하은의 체중과 허리 사이즈는 어떻게 달라졌을까.

다이어트를 마친 심하은의 최종 과제는 바로 보디프로필 촬영. 30대 마지막 목표였던 보디 프로필에 나선 심하은은 모델로 활약했던 과거 시절로 완벽하게 돌아간다. 특히 전성기 시절과 변함없는 자세들을 척척 해내며 모두를 감탄하게 만든다고. 무려 10년 만에 단독 화보 촬영에 임한 심하은의 모습은 어땠을지 흥미를 자극한다.

이날 심하은의 보디 프로필 촬영을 위해 일일 매니저를 자청한 남편 이천수는 물개 박수를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스튜디오에서 심하은의 달라진 변화를 지켜본 MC 이기광 역시 “엄마에서 진짜 모델로 완벽 변신했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6주 간의 도전을 마친 심하은의 달라진 모습과, 모두가 깜짝 놀란 심하은의 보디프로필 촬영 현장. 이 모든 것은 11월 26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