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수입차 브랜드 인증 중고차몰 오픈

SK엔카, 수입차 브랜드 인증 중고차몰 오픈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11.2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BMW, 미니, 아우디 등 공식 인증 중고차 소개

SK엔카, 수입차 브랜드 인증 중고차몰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BMW, 미니, 아우디 등 공식 인증 중고차 소개

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수입차 브랜드 공식 인증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는 ‘수입차 브랜드 인증 중고차몰’을 열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SK엔카 수입차 브랜드 인증 중고차몰은 메르세데스-벤츠, BMW, 미니(MINI), 아우디, 폭스바겐에서 직접 인증하는 중고차 매물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더 품질 좋은 중고차를 믿고 구입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BMW, 미니(MINI), 아우디는 각 브랜드 공식 중고차 사업부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품질과 성능에서 정밀 검사를 통과한 최고수준의 중고차 매물을 브랜드 인증 중고차몰에 등록하고 있다. 폭스바겐은 국내 최대 공식 딜러인 클라쎄오토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 인증 중고차는 품질 검사 외에도 연식부터 주행거리에 이르기까지 중요한 차량 정보를 모두 기록한 이력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각 제조사의 기준에 따라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 7 Days 차량 교환 프로그램,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중고차 구매 고객도 신차 고객 못지 않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 박홍규 이사는 “수입 중고차 시장이 커짐에 따라 믿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수입 중고차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중고차 시장을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BMW Premium Selection(BPS) 공식딜러 도이치모터스 박진석 지점장은 “브랜드 인증 중고차는 엄선된 차량만을 판매하고 보증하므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것”이라며 “신뢰 있는 SK엔카를 통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빨리 만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