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보이-아톰의 귀환’ 1차 예고편 대공개

‘아스트로 보이-아톰의 귀환’ 1차 예고편 대공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8.0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하반기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SF 3D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이 그 동안 베일에 감춰졌던 새로운 영웅 ‘아스트로 보이’의 모습을 담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수입/배급: ㈜케이디미디어ㅣ감독: 데이빗 보워스ㅣ목소리 출연: 프레디 하이모어, 니콜라스 케이지, 크리스틴 벨ㅣ장르: SF 3D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ㅣ개봉: 2009년 11월 예정]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아톰’이 꿈의 공장, 할리우드의 최첨단 기술력과 만나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이는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 실루엣만으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궁금증을 자아냈던 티저 포스터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 1차 예고편에서는 최첨단 하이테크 3D로 완성된 새로운 영웅 ‘아스트로 보이’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100만 마력의 슈퍼 로봇 ‘아스트로 보이’의 강력한 파워를 짐작하게 하는 이번 예고편은 자유롭게 하늘을 가르는 다이나믹한 장면과 함께 맨주먹으로 땅을 뚫으며 화산에서 날아오르는 화려하고 파워풀한 영상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3D 애니메이션의 생생한 영상으로 스크린을 가득 채울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은 스펙터클한 액션과 생생한 어드벤쳐로 전세계에 새로운 ‘아톰’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새로운 영웅으로 다시 태어나는 ‘아스트로 보이’의 활약이 기대를 더하는 가운데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SF 3D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전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킬 것이다.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은 오는 11월,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기다리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