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왓챠 단독 공개 '채플웨이트: 피의 저택' 스티븐 킹 원작 미스터리 호러! 포스터 & 예고편 공개!

오늘 왓챠 단독 공개 '채플웨이트: 피의 저택' 스티븐 킹 원작 미스터리 호러! 포스터 & 예고편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1.2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는 피를 부른다’
공포소설 거장 스티븐 킹 소설 원작 미국 드라마

스티븐 킹 소설을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호러 드라마 <채플웨이트: 피의 저택>이 바로 오늘,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오늘부터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공개되는 미국 드라마 <채플웨이트: 피의 저택>은 세계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공포소설의 거장인 스티븐 킹의 단편 소설 ‘예루살렘의 터(Jerusalem’s Lot)’를 각색한 작품으로, 저주받은 저택 채플웨이트를 물려받게 된 찰스 분이 저택과 가문에 얽힌 진실과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호러 드라마이다. <피아니스트>로 아카데미시상식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애드리언 브로디가 주연 찰스 분 역을 맡았고, <마더!>의 에밀리 햄프셔가 저택 채플웨이트에 호기심을 갖고 관리인으로 들어가는 소설가 지망생 레베카! 로 분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음산한 분위기의 채플웨이트를 배경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애드리언 브로디와, 액자 너머로 그를 옥죄듯 손을 뻗고 있는 정체 모를 손들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불안과 두려움이 담긴 애드리언 브로디의 표정과 ‘피는 피를 부른다’라는 카피는 과연 주인공이 채플웨이트에 도착한 후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될지, 그리고 저택에 숨겨진 가문의 비밀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찰스 분의 가문과 채플웨이트에 얽힌 사연이 선대까지 거슬러 올라갈 것을 예고해 흥미를 고조시킨다. 사촌으로부터 가문의 저택 채플웨이트를 유산으로 물려받은 찰스 분은 아이들과 집안을 둘러보던 도중 누군가 고의로 망가뜨린 듯 보이는 초상화를 발견한다. 게다가 어딘가 기이하고 차가운 분위기를 뿜어내는 마을 프리처스 코너와 “그쪽 가문은 유명해요”라며 찰스 분의 가족에게 이유 모를 적개심을 표하는 이웃들을 보여주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전한다. 채플웨이트로 온 후 환영을 보기 시작하는 찰스 분과, 집안 곳곳에 ! 몰하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들의 등장, 그리고 예고편 초반에 보여지는 찰스 분의 어두운 과거 등은 <채플웨이트: 피의 저택>에서 펼쳐질 미스터리하고 불길한 사건을 예고하며 탄탄한 원작과 높은 완성도로 장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또 한편의 명작 드라마 탄생을 알린다.

팽팽한 긴장감이 넘치는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한 미스터리 호러 <채플웨이트: 피의 저택>은 바로 오늘부터 오직 왓챠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