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강남시장 서포터즈1기 공식 출범

인천강남시장 서포터즈1기 공식 출범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1.2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인회, 공단은 인천강남시장에 대한 관심 및 시장 홍보를 위해 이번 서포터즈를 기획
인천강남시장을 홍보할 ‘인천강남시장 서포터즈 1기’가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으로 출범했다

인천강남시장상인회(이하 상인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공단)은 인천강남시장을 홍보할 ‘인천강남시장 서포터즈 1기’가 11월 12일 발대식을 열고 본격 출범했다고 24일 밝혔다.

상인회, 공단은 인천강남시장에 대한 관심 및 시장 홍보를 위해 이번 서포터즈를 기획했다.

인천강남시장 서포터즈는 지역 주민을 우선으로 대학생·일반인 서포터즈 8명으로 구성되며, 11월 12일부터 29일까지 약 2주간 서포터즈 활동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블로그, 영상, 카드 뉴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여러 소셜 미디어 채널에 인천강남시장을 홍보할 예정이다.

또 서포터즈 대상 미션과 고객 참여형 콘텐츠도 제작해 선보일 예정으로, 활동 기간 인천강남시장 홍보에 앞장서게 된다. 많은 활동을 한 서포터즈에게는 우수자 상품 지급 및 인천강남시장 명의 수료증도 발급할 예정이다.

인천강남시장상인회 담당자는 “서포터즈단은 옛 재래 시장과 현대화가 갖춰진 인천강남시장만의 장점을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방문자 증대 및 시장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