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벽 여제’ 김자인, MBC 에브리원 新 예능 ‘맘마미안’ 출연

‘암벽 여제’ 김자인, MBC 에브리원 新 예능 ‘맘마미안’ 출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1.2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마미안’ 클라이밍 국대 김자인, 국제대회 ‘우승 30회’ 이끈 母 손맛은?!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클라이밍 여제 김자인이 '맘마미안'에 출연한다.

12월 7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되는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은 스타가 출연해 엄마의 손맛을 찾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스타는 엄마가 만든 음식과 ‘엄마의 손맛’을 그대로 재현한 셰프 군단의 음식 중 엄마의 손맛을 추리해야 한다. 믿고 보는 콤비 강호동, 이수근 그리고 아나운서 출신 이혜성이 MC로 나선다.

앞서 ‘마린보이’ 박태환이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또 한 명의 스포츠 스타 클라이밍 선수 김자인도 어머니와 함께 게스트 합류 소식을 알렸다.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및 공익 광고 촬영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김자인의 출연 소식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16년 차 선수 경력을 지닌 김자인은 지난 2004년 아시아 스포츠클라이밍 선수권대회 최연소 우승을 시작으로 스포츠클라이밍 리드 월드컵, 아시아선수권대회 최다우승, 스포츠클라이밍 세계 선수권대회에서 한국인 최초 우승을 거둔 ‘암벽 여제’다.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동메달까지 거머쥐며 한국 클라이밍계에 한 획을 그었다.

최근 체육 훈장 최고 등급인 청룡장 영예까지 얻은 김자인의 국제 대회 ‘우승’ 경력은 무려 30회에 달한다고. 과연 한국을 넘어 세계를 홀린 클라이밍 여제를 탄생시킨 어머니의 손맛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MBC 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맘마미안'은 12월 7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