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차학연, 캐릭터 스틸 첫 공개! 따뜻한 햇살 닮은 막내 순경!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차학연, 캐릭터 스틸 첫 공개! 따뜻한 햇살 닮은 막내 순경!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1.2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배앤크’ 차학연, 눈빛부터 달라졌다! 신입 순경 오경태 첫 포스 공개!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사진 제공 : tvN ‘배드 앤 크레이지’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차학연이 따뜻한 햇살을 닮은 막내 순경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해피니스’ 후속으로 12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밍크엔터테인먼트)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 등 독보적 존재감을 자랑하는 개성파 배우진과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이 만나 이제껏 본 적 없는 유쾌하고 화끈한 히어로물을 선보인다.

차학연은 극중 ‘세상에 이런 사람이 있을까?’ 싶을 만큼 착하고 불타는 정의감과 우직한 사명감을 가진 원칙주의 소향파출소 순경 ‘오경태’ 역을 맡았다. 오경태에게 ‘경찰’이란 존재는 온갖 일을 마다하지 않고 달려와 해결해주는 슈퍼맨 같은 존재. 때문에 자신의 꿈이자 동경의 대상이었던 경찰이 된 오경태는 부패한 권력에 목숨을 구걸하는 대신 정의에 목숨을 걸고자 한다.

차학연이 순경 오경태에게 오롯이 빙의된 캐릭터 스틸이 첫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에서 차학연은 순경복을 입고 뼛속까지 정의로운 신입 순경의 포스를 발산한다. 심쿵을 유발하는 따뜻한 미소와 따뜻한 눈빛이 단정한 순경복 자태가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반듯한 이목구비가 동네 공식 인간 비타민이라는 별명을 실감하게 하며 흐뭇한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스틸에서 차학연은 누군가를 유심히 지켜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정 많고 타인의 작은 고충에도 귀 기울일 줄 아는 바른 생활 청년 오순경다운 모습인 것. 그런 가운데 차학연이 실종된 엄마를 찾아달라는 어린이의 부탁으로 사건을 쫓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일과 맞닥뜨리게 된다. 이에 차학연이 한층 성숙해진 감정선과 세밀한 표현력으로 그려낼 오순경과 그의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신입 순경 오경태를 표현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몰입해있다는 차학연은 “극중 오경태는 소향파출소의 막내 순경으로 굉장히 순박하고 순진하고 착하지만 사건에 있어서는 강렬한 눈빛을 내뿜는 친구”라며 캐릭터를 설명했다. 또한 “전역하고 머리를 열심히 기르고 있었는데 오경태에 어울리는 비주얼을 위해 머리를 좀 잘라봤다”고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한 준비를 설명, 차학연이 열과 성을 다해 완성한 순경 오경태의 모습은 어떨지 그의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12월 17일 금요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