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스웨덴세탁소, 신보 '사랑의 모양' 오늘(23일) 발매…타이틀곡 'flower rain'

스웨덴세탁소, 신보 '사랑의 모양' 오늘(23일) 발매…타이틀곡 'flower rain'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1.2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세탁소 '사랑의 모양' 오늘(23일) 발매 "겨울 감성 물씬"
스웨덴세탁소

스웨덴세탁소의 미니 앨범 '사랑의 모양'이 오늘(2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부터 22일 공식 SNS를 통해 스웨덴세탁소 신보 '사랑의 모양' 트랙 프리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트랙 프리뷰에서는 '안부', 'flower rain', 'moonbow', '춤추자', '사랑'까지 총 5곡을 트랙 순서에 따라 음원의 일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더욱 충족시켰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들에 나타났던 네모, 꽃, 별, 무지개 등 여러 모양들이 이번에도 각 트랙마다 부여되어 '사랑의 모양'이라는 앨범 명의 의미를 더 강조했다. 또한 트랙 별로 실어낸 스웨덴세탁소의 소개글은 스스로 곡을 이해하고 그 의미에 더욱 집중하게끔 한다. 

미니 앨범 '사랑의 모양'은 다양한 모양으로 존재하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스웨덴세탁소만의 감성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인 'flower rain'은 '좋아한다, 좋아하지 않는다'라고 꽃잎을 하나씩 떼어내며 사랑을 묻는 조심스러운 마음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녹여낸 곡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웨덴세탁소의 신보 '사랑의 모양'은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