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 채수빈X최민호 출연 확정! Hot하고 Hip한 청춘들의 현실 로맨스 그린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 채수빈X최민호 출연 확정! Hot하고 Hip한 청춘들의 현실 로맨스 그린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1.1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이라 쓰고, 열정이라 읽는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더 패뷸러스>의 제작 확정과 함께 채수빈, 최민호의 캐스팅을 발표하였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시리즈 <더 패뷸러스>가 채수빈과 최민호의 두근거리는 첫 만남을 예고했다. <더 패뷸러스>는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다. 패션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N년차 청춘들의 치열한 생존기와 대한민국에서 가장 힙(Hip)하고 핫(Hot)한 곳에서 먹고, 일하고, 사랑하는 이들의 화려하면서도 뜨거운 일상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30대 청춘들의 로맨스를 현실적으로 그려낼 눈호강 조합도 기대에 불을 지피고 있다. 넷플릭스 영화 <새콤달콤>,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여우각시별], [반의반]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존재감을 입증한 채수빈이 명품 브랜드 홍보대행사 과장 ‘표지은’ 역을 맡는다. 어릴 때부터 예쁜 걸 좋아했던 표지은은 평생을 동경해온 패션 업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채수빈의 당차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열정과 긍정 에너지로 가득한 표지은을 어떻게 그려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도시남녀의 사랑법],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화랑],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인랑>, <계춘할망> 등 매체와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최민호는 프리랜서 리! 터쳐 ‘지우민’으로 분한다. 지우민은 외모부터 능력까지 열정 빼곤 모든 것을 다 갖춘 남자다. 일에도 사랑에도 얽매이지 않고, 표지은과는 썸과 우정 사이를 넘나들며 어디로 튈지 모를 텐션 높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최민호는 꿈과 사랑을 깨달아가며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으로 지우민의 성장을 단단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화려한 패션 업계를 배경으로 뜨겁게 살아가는 보통의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더 패뷸러스>는 [구가의 서], [화유기], [리갈하이], [호텔 델루나],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등에 참여한 김정현 PD가 연출을, 김지희, 임진선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제작은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을 제작하고, 드라마 [원 더 우먼], [스토브리그]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믿고보는 제작사 길픽쳐스가 맡았다.

채수빈, 최민호 등 청춘 배우들의 빛나는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더 패뷸러스>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