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로운 판타지 세계가 열린다!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 12월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가 열린다!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 12월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1.1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시무시한 마법에 걸린 왕자를 구하라!

전 세계가 사랑하는 디즈니 대표 프린세스 ‘신데렐라' 이야기를 새롭게 재해석한 판타지 어드벤처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가 오는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완벽히 새롭게 돌아온 동화 속 주인공 ‘신데렐라’의 황홀한 여정을 담은 영화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가 오는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신데렐라2: 마법에 걸린 왕자>는 용감하고 당찬 공주 ‘신데렐라’가 마법에 걸린 왕자를 구하기 위해 친구들과 신비한 생명석을 찾아 나서며 펼쳐지는 마법 같은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올 겨울, 전 세계를 사로잡은 명작 ‘신데렐라’의 완벽한 재해석으로 풍성한 에피소드를 펼쳐 보일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는 화려한 영상 퀄리티로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2019년 개봉 애니메이션 <신데렐라: 마법 반지의 비밀>의 후속작이다. 전작이 왕자를 구하기 위해 마법 세계로 떠나는 ‘신데렐라’와 마법사 ‘크리스탈’의 모험을 그려냈다면,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는 왕자에게 걸린 마법을 풀 수 있는 신비로운 생명석을 향한 스펙터클한 모험과 주인공 ‘신데렐라’와 ‘크리스탈’의 우정 어린 성장기까지 담아내며 확장된 스토리 전개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라이온 킹>, <알라딘>, <뮬란 2> 등 디즈니 출신 제작진들이 만들어 낸 전편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환상적인 비주얼 등 장점들을 고스란히 유지하는 가운데, 세계적으로 유명한 <겨울왕국>, <라푼젤>의 작화를 담당한 작화가에 의해 섬세하고 생동감 넘치는 작화가 더해져 더욱 새로워진 판타지 세계를 선보일 예정. 

오는 12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의 티저 포스터는 신비한 우주를 연상케 하는 푸른 빛과 반짝이는 별들로 가득 메워진 하늘, 아름다운 마법의 성을 배경으로 클래식한 드레스를 입은 주인공 ‘신데렐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며 손짓하는 ‘신데렐라’는, 겉모습은 영락없는 공주이지만 누구보다 단단하고 강인한 내면을 갖춘 ‘현대판 신데렐라’ 스토리를 예고하며 보는 이들의 기대를 모은다. 밝은 빛을 뿜어내는 노란 나비들이 수놓은 길과 황금마차 등 동화 같이 로맨틱한 일러스트는 마치 ‘신데렐라’가 황금마차를 타고 당장이라도 떠날 것만 같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꼬마 마법사 ‘크리스탈’이 지팡이를 들고 있는 모습은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가 열린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왕자를 구하기 위해 용감한 모험을 떠난 두 주인공이 만들어 낼 판타지 어드벤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기발한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새로운 ‘신데렐라 유니버스’로 초대할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는 오는 12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