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랜드마크가 한 곳에” 컬러팝업, ‘랜드마크 라이브! AR 컬러링북’ 출시

“전 세계 랜드마크가 한 곳에” 컬러팝업, ‘랜드마크 라이브! AR 컬러링북’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1.11.0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마크의 그림이 따뜻한 감성과 서정적인 느낌의 수채화처럼 표현
‘랜드마크 라이브! AR 컬러링북’ 표지

유·아동 그림 동화책과 증강 현실(AR) 컬러링북 전문 출판사 컬러팝업(대표이사 오세진)은 ‘랜드마크 라이브! 아시아권, 북아메리카·유럽권 컬러링북’ 통합본과 4개(한·영·중·일) 언어로 랜드마크를 자세히 설명해주는 앱을 12월 1일 공식 출시하고, 11월 11일~1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1 넥스트콘텐츠페어’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사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올 5월 출시돼 전국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랜드마크 라이브! 그림책’ 2종은 유치원과 초등학교 모든 과정에서 학습하는 전 세계 랜드마크 가운데 세계인들이 꼭 가보고 싶은 곳으로 추천하는 48개(아시아 24개, 유럽·북아메리카 24개) 랜드마크의 그림이 따뜻한 감성과 서정적인 느낌의 수채화처럼 표현돼 있다.

아빠와 아들이 함께 여행하면서 느끼는 대화를 통해 세대 간 이해를 도모하게 해주는 긍정적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AR 컬러링북과 앱(App)은 컬러팝업의 특허 기술인 증강 현실(AR) 기능을 통해 컬러링북에 색칠한 랜드마크를 모바일 디바이스로 직접 확인·체험할 수 있으며, 각 랜드마크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통해 랜드마크를 이해·복습할 수 있게 설계됐다.

랜드마크 설명은 관련 지식 분야 내용이 적절히 포함돼 아이들의 숙제·보조 학습 역할도 톡톡히 할 수 있다. 또 앱 내 지구본 터치 시 랜드마크 위치를 지도로 확인하고, 해당 랜드마크가 속한 국가 정보를 알아볼 수도 있다.

이번 서적은 웅진북센과 대리점 협약을 통해 △오프라인 교보문고 △영풍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등 대형 오프라인 서점과 함께 △예스24 △온라인 교보문고 △알라딘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 서점에서도 올 12월 1일부터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2021 넥스트콘텐츠페어에서는 전북콘텐츠진흥원 공동관 1번 부스에서 11월 11일~13일 3일간 특별 할인 가격으로 사전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