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금돼지식당, 미쉐린 가이드 맛집 컬래버 상품 출시

GS25-금돼지식당, 미쉐린 가이드 맛집 컬래버 상품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1.0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부터 신당동 길가에 자리한 돼지고기 전문점
GS25에서 출시하는 금돼지껍데기와 금돼지불백도시락 상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최근 3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합리적인 가격과 훌륭한 맛을 두루 갖춘 곳에 부여하는 등급)’에 선정된 금돼지식당과 손잡고 이달 2일 FF (프레시 푸드) 컬래버 상품 4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금돼지식당은 2016년부터 신당동 길가에 자리한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2시간 이상 줄을 섰거나 식사 시간이 아닌데 문밖으로 길게 줄 서 기다리고 있다는 등 SNS 채널에서는 이미 ‘핫’한 맛집으로 유명하다.

GS25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으면서 성장하고 있는 RMR (레스토랑 간편식) 트렌드에 발맞춰 유명 맛집 금돼지식당과 손잡고 이번 컬래버 상품을 출시했다.

컬래버 상품 4종은 △금돼지불백도시락 △금돼지목살구이주먹밥 △금돼지통목살샌드위치 △금돼지껍데기로 메인 식재에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금돼지식당 특유의 레시피 포인트와 메뉴를 벤치마킹해 개발됐다. 또한 흰색 타일에 황금색 간판이 눈에 띄는 금돼지식당의 감성적인 외관과 귀여운 돼지 아이콘을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해 브랜드 정체성도 담았다.

GS25는 점포 내부, 유튜브 영상 콘텐츠, 배너 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이번 신상품 홍보를 진행하고 금돼지식당 내부 테이블에도 홍보물을 비치해 컬래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GS25는 금돼지식당 컬래버 상품 4종 출시와 함께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3일부터 오프라인 점포 및 ‘우딜-주문하기’에서 금돼지식당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금돼지식당 웨이팅 프리패스 식사권, 금돼지식당 굿즈 등의 경품을 100% 지급하는 스탬프 행사가 시작된다. 또한 3일부터 9일까지는 우딜-주문하기를 통해 금돼지목살구이주먹밥 100원딜 및 금돼지불백도시락, 금돼지통목살샌드위치, 금돼지껍데기 5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9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GS25 영상 콘텐츠 ‘갓생기획’에 출연하는 이명훈이 등장해 금돼지식당 컬래버 상품 4종에 대한 50% 할인 쿠폰도 판매한다.

문지원 GS25 FF팀 MD는 “유명 레스토랑 메뉴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RMR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맛집 중 하나인 금돼지식당과 함께 이번 컬래버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명한 지역 맛집과의 컬래버를 통해 GS25에서 대표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