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오세훈 첫 스틸 공개, 시선강탈 비주얼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오세훈 첫 스틸 공개, 시선강탈 비주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0.2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11월 12일 첫 방송
삼화네트웍스, UAA
사진제공 : 삼화네트웍스, UAA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오세훈이 연기자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11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연출 이길복/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제작 삼화네트웍스, UAA/이하 ‘지헤중’)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쓴 이별 액츄얼리이다. ‘미스티’ 제인 작가, ‘낭만닥터 김사부2’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했으며 ‘미스티’와 ‘부부의 세계’를 크리에이터한 글Line&강은경이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지헤중’에는 드라마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송혜교(하영은 역), 장기용(윤재국 역)은 물론 최희서(황치숙 역), 김주헌(석도훈 역), 주진모(황대표 역), 차화연(민혜옥 역) 등 이름만 들어도 신뢰가 치솟는 배우들이 모인 것. 여기에 때로는 거침없고 때로는 능청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지헤중’의 재미를 더할 또 한 명의 배우가 있다. 바로 오세훈(황치형 역)이다. 

10월 28일 ‘지헤중’ 제작진은 오세훈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오세훈은 극의 주요 무대가 되는 패션회사 ‘더원’의 신입사원 황치형 역을 맡았다. 단 황치형은 평범한 신입사원이 아니다. ‘더원’ 사주의 늦둥이 아들인 것. 극 중 누나인 최희서는 물론 함께 일하는 팀장 송혜교 등 선배 배우들과의 특별한 연기 호흡이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오세훈은 블랙 가죽 재킷부터 슈트까지, 다양한 남성 오피스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시선을 강탈한다. 조금은 시니컬한 듯한 눈빛과 표정에서는 ‘황치형’ 캐릭터 특유의 귀여운 자신감도 느껴진다. 자타공인 훈훈한 비주얼 역시 돋보인다. 한류 최정상 아이돌 엑소(EXO) 멤버 세훈일 때와는 또 다른, 연기자 오세훈의 새로운 매력과 활약이 기대된다. 

이와 관련 ‘지헤중’ 제작진은 “오세훈이 맡은 황치형은 거침없는 매력과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지닌 캐릭터이다. 오세훈은 탁월한 비주얼과 매력으로 황치형 캐릭터를 소화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세훈이 출연하는 2021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원더우먼’ 후속으로 오는 11월 12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