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 신곡 ‘나비효과’ 음원 차트 1위

“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 신곡 ‘나비효과’ 음원 차트 1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0.2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빨간사춘기 ‘나비효과’ 차트 상위권 휩쓸었다…새로운 콘셉트도 통했다
볼빨간사춘기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가 신곡 ‘나비효과’로 다시 한번 ‘음원 강자’의 저력을 보여준다.

지난 26일 18시 볼빨간사춘기는 디지털 싱글 ‘Butterfly Effect’를 발매, 메인타이틀곡 ‘나비효과’로 벅스, 지니 등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했다.

이날 볼빨간사춘기는 ‘나비효과’와 ‘너는 내 세상이었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더블 타이틀로 공개하며, 두 곡 모두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시켰다. 특히 ‘나비효과’는 공개 직후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할 뿐 아니라, 일간 차트에서도 벅스 1위, 지니 2위 등 여전히 차트의 상위권을 유지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약 1년 만에 컴백한 볼빨간사춘기의 이번 앨범 ‘Butterfly Effect’는 나의 작은 바람으로 당신에게 큰 변화를 일으키기를 기대하는 마음을 담았다.

강렬한 밴드 사운드가 더해진 시크한 락 장르의 ‘나비효과’부터 애절한 스트링 편곡의 정통 발라드 곡인 ‘너는 내 세상이었어’까지 새로운 볼빨간사춘기만의 감성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과 위로를 선사했다.

또한 발매 당일 네이버 NOW ‘야간작업실’에서 선보인 신곡 ‘나비효과’의 라이브를 통해 오랜 기간 컴백을 기다려 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다시 한번 음악팬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