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적으로 가장 완벽한 ‘모세’ 이야기! '십계' 깊은 울림 주는 메시지로 감동 선사 예고! 

성서적으로 가장 완벽한 ‘모세’ 이야기! '십계' 깊은 울림 주는 메시지로 감동 선사 예고!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0.2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애굽기 속 여정을 다룬 바이블 애니메이션!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구원의 길을 보여준 위대한 지도자 ‘모세’와 놀라운 역사를 담아낸 애니메이션 <십계>가 전할 가슴 벅찬 메시지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성경 속 하나님을 대면 하는자,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들을 이끌고 약속의 땅으로 향하는 기적 같은 여정을 다룬 바이블 애니메이션 영화 <십계>가 오는 12월 2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현 시대를 살아가는 기독교인들의 자세와 변치 않는 하나님의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것을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해외 언론과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십계>는 모두가 알지만 누구나 궁금해하는 ‘모세의 기적’ 이야기와 출애굽의 유구한 여정을 섬세하고 탄탄한 연출력으로 펼쳐내며 극찬을 불러 일으킨 바 있어 개봉을 앞두고 더욱 눈길을 끈다. 열 가지 재앙, 홍해의 기적에서 약속의 땅으로 들어가기까지의 놀라운 역사를 상세하게 나열, 성서 속 내용을 완벽히 펼쳐낸 스토리와 함께 오늘날 한국 교회 성도들이 붙들어야 할 ‘‘하나님의 약속”이라는 출애굽의 강력한 메시지를 제시하며 깊은 울림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남녀노소 모두를 아우르는 말씀을 애니메이션으로 녹여내며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교육적인 메시지를 담은 <십계>가 전하는 복음의 가치는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다.

‘성서적으로 가장 완벽한 모세 이야기’, ‘가족이 함께 보기에 최고’ 등의 호평을 받으며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는 <십계>는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바이블 애니메이션을 탄생시켰다. 앞서 Dove 기독교 영화 평론 사이트로부터 “영화는 출애굽부터 십계명을 받기까지 일련의 사건들을 상세하게 나열한다”라는 호평을 받은 가운데, 관객들에게 익숙한 ‘모세’ 캐릭터를 중심으로 성경 속 인물과 출애굽기의 주요한 사건을 연대순으로 생생히 펼쳐내며 흥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모세’의 위대한 여정을 통해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갖추어야 할 자세와 사명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하며 깊은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 이렇듯, <십계>는 종교를 넘어 현대 사회 현상 이해에 있어 중요한 관점이 되는 성경의 방대한 내용을 압축적이게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신실하신 하나님을 신뢰하며 희망을 이야기하는 깊은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약속의 땅으로 향하는 ‘모세’의 여정을 통해 진정한 믿음과 복음의 가치를 다시 한번 확신하게 해줄 영화 <십계>는 오는 12월 2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