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우리동네 B tv X 채널S ‘힐링산장 2’ 김용준, 폭탄 고백 줄줄이 “SG워너비 노래 중 ‘파트’ 없는 것 있다” 솔직한 심경 고백에 모두 깜놀!

우리동네 B tv X 채널S ‘힐링산장 2’ 김용준, 폭탄 고백 줄줄이 “SG워너비 노래 중 ‘파트’ 없는 것 있다” 솔직한 심경 고백에 모두 깜놀!

  • 이슈&뉴스
  • 승인 2021.10.2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 없는 노래-급격한 탈모 걱정-이름 없는 가수’ 걱정 줄줄이 게스트 출연!
힐링산장 2
사진 제공 : 힐링산장 2

전설에서 현직으로 복귀한 SG워너비의 보컬 김용준이 ‘힐링산장 2’에 등장해 ‘3대 셀프 고백’ 폭탄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그는 SG워너비 노래에 자신의 파트가 없는 노래가 있다는 사실을 고백으로 줄줄이 폭탄 고백을 했는데, ‘힐링산장 2’는 그에게 기를 팍팍 넣어줄 힐링 코스로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와 채널S가 손잡은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SK브로드밴드-미디어S 공동제작, 연출 심세호 김수현, 이하 힐링산장 2) 측은 오는 27일 방송되는 3회와 관련해 김용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힐링산장 2’는 MSG 없는 게스트 맞춤형 토크와 힐링 코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이에 호평 속에서 다음 출연자가 관심을 모은 가운데, 예고편에서 SG워너비 김용준이 등장해 모두의 관심을 샀다.

김용준은 그를 유추할 수 없는 키워드가 공개된 뒤 등장해 산장지기 전광렬과 산장 매니저 이수영, 허경환을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키워드가 ‘17년 만에 찾은 목소리’였던 것. 이에 대해 김용준은 SG워너비의 노래 중에서 자신의 파트가 없는 것이 있다고 운을 뗐다. 전광렬이 등 모두가 깜짝 놀란 가운데, 그는 이와 관련한 자신의 심경을 솔직히 고백했다고.

뒤이어 자신이 어떻게 보면 이름 없는 가수, 이제서야 이름이 불리는 가수가 됐다며 또다시 셀프 고백을 해 모두를 숙연하게 했다. 하지만 정작 본인은 더 큰 문제가 ‘탈모’라고 생각하는 듯 심각하게 아버지와 할아버지 모두 ‘탈모’라는 탈밍아웃을 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런 솔직한 그의 모습에 ‘산장지기’ 전광렬은 특급 처방으로 자신의 필살기(?)를 전수했다고 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했다고. 거기에 산장 매니저들인 이수영과 허경환 역시 처방전에 욕심을 내 웃음꽃 한마당이 됐다는 후문이다. 

과연 김용준은 다양한 고백에 대해 어떤 심경을 내비쳤을지, 그에게 기를 팍팍 불어넣어 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힐링산장 2’의 3회는 27일 수요일 만나볼 수 있다.

‘힐링산장 2’는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주축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과정을 통해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우리동네 B tv’는 B tv 케이블 채널 1번에서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각각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