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새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강훈-오대환, ‘이산 크루’ 출격! 기대UP

MBC 새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강훈-오대환, ‘이산 크루’ 출격! 기대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0.2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강훈, 야밤의 궁궐 속 ‘자체발광’ 비주얼 듀오! 여심저격
MBC ‘옷소매 붉은 끝동’
사진 제공 : MBC ‘옷소매 붉은 끝동’

MBC 새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이준호-강훈-오대환이 군신 브로맨스를 펼친다.

오는 11월 12일(금)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연출 정지인 송연화/극본 정해리/제작 위매드, 앤피오엔터테인먼트/영제 The Red Sleeve)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으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한 강미강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특히 전역 후 한층 깊어진 매력으로 돌아온 이준호(이산 역)와 사극 무패 여신 이세영(성덕임 역)이 조선 왕조를 통틀어 최고의 러브스토리 주인공으로 꼽히는 ‘정조 이산-의빈 성씨’로 만나 하반기 사극 열풍의 중심에 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정조 이산-의빈 성씨’의 세기의 로맨스 뿐만 아니라 묵직한 브로맨스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을 높인다. 영-정조 권력 교체기, 불안한 입지 속에서 차기 군주 자리를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이산과 그의 곁을 지키는 홍덕로(강훈 분)-강태호(오대환 분)의 군신 관계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옷소매 붉은 끝동’ 측이 ‘이산 크루’ 이준호-강훈-오대환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이준호는 차기 군주답게 위풍당당한 걸음을 옮기는 모습. 그런 이준호의 양 옆에 좌청룡-우백호처럼 나란히 선 강훈-오대환의 모습이 묵직한 아우라를 더하며 ‘이산 크루’의 카리스마 넘치는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준호-강훈의 투샷 비주얼은 훈훈함 그 자체. 캄캄한 궁궐의 밤을 환하게 밝히는 훤칠한 비주얼이 여심을 뒤흔든다. 동시에 두 사람 사이에서 흐르는 편안한 분위기는 군신 관계를 뛰어넘어 오랜 벗처럼 느껴질 정도다. 한편 이준호-오대환은 누군가와 전투를 준비하는 듯한 모습. 철릭 차림으로 각자 무기를 손에 든 두 남자의 모습에서 와일드한 매력이 솟구친다. 또한 비장함과 긴장감이 공존하는 이준호-오대환의 표정에서 목숨을 건 연대감이 느껴져 보는 이의 마음까지 뜨겁게 만든다.

이에 입체적인 군신 관계로 흥미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옷소매 붉은 끝동’과 ‘이산 크루’ 이준호-강훈-오대환이 선보일 연기 앙상블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사극 명가 MBC가 2년만에 내놓는 야심작 MBC 새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은 11월 12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