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IS: 하와이' 케미 폭발 ‘수퍼 팀’ 스틸 공개! 역대급 팀워크로 범죄 현장 접수!

'NCIS: 하와이' 케미 폭발 ‘수퍼 팀’ 스틸 공개! 역대급 팀워크로 범죄 현장 접수!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0.2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리스마 리더와 개성 만점 팀원들의 환상의 호흡!

LG유플러스의 IPTV 'U+tv'와 모바일 서비스 'U+모바일tv'를 통해 공개된 전미 시청률 1위 시리즈 <NCIS>의 새로운 시즌 <NCIS: 하와이>가 역대급 시너지를 발산하는 ‘수퍼 팀’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전미 시청 1위 시리즈 <NCIS>의 새 시즌 <NCIS: 하와이>는 광활한 하와이의 자연을 배경으로 해군범죄특수팀(NCIS)의 새로운 리더 ‘제인 테넌트’와 팀원들이 역대급 활약을 펼치는 내용의 드라마다.

무려 18년간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전미 시청 1위 시리즈 <NCIS>의 새로운 시즌 <NCIS: 하와이>가 개성 만점 팀원들의 매력이 담긴 ‘수퍼 팀’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부대의 호위를 받으며 등장하는 해군범죄특수팀(NCIS)의 책임자 ‘제인 테넌트’의 스틸은 <NCIS: 하와이>의 남다른 스케일을 예고하며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군용 헬기를 타고 사건 현장에 도착한 ‘제인 테넌트’의 스틸에서는 40여 명의 대원을 통솔하는 NCIS 리더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져 시리즈 사상 첫 여성 리더가 펼칠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각기 다른 개성과 능력을 겸비한 NCIS 요원들의 스틸 또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워싱턴에서 도시 범죄를 담당하던 경찰 출신 ‘제시’의 든든함부터 해군을 전역하고! 고향인 하와이로 돌아온 뉴페이스 ‘카이’의 여유로움, 팀 내 만능 능력자 ‘루시’의 경쾌한 에너지, 그리고 하이테크 기술자 ‘어니’의 스마트함이 담긴 스틸은 팀원들의 다채로운 케미가 선사할 빈틈없는 재미를 기대케 한다. 이처럼 개성 강한 요원들의 완벽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스틸을 공개한 <NCIS: 하와이>는 화려한 액션은 물론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0월 15일 공개된 <NCIS: 하와이>와 <FBI: 인터내셔널>에 이어 <CSI: 베가스>는 오는 10월 22일, 더욱 풍성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미드의 본좌 <CSI>, <NCIS>, <FBI>의 신작 130여 편을 비롯해, 총 1,400편 이상의 에피소드는 오직 LG유플러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