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도경완X장도연, 美 꼬마 올리버에 감동 “듬직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도경완X장도연, 美 꼬마 올리버에 감동 “듬직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0.2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윗 오빠 올리버, 여동생 위해 놀이기구 탑승 포기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미국에서 온 남매 올리버와 이사벨의 성장기가 공개된다. 

10월 2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2년 차 미국 출신 데이비드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사벨을 아끼는 오빠 올리버의 스윗한 면모가 대거 방출될 예정이다. 점심 식사 중 모기에 물려 우는 이사벨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올리버가 남몰래 살인미소를 보낸 것. 

뿐만 아니라 우주박물관에서 키 제한으로 놀이기구를 타지 못하는 이사벨을 위해 올리버는 본인도 탑승을 포기하는 결단을 내린다. 이를 본 MC들은 “듬직한 오빠다”, “출산장려 가족이다”라며 칭찬을 멈추질 못한다. 

한편 데이비드 가족 공식 응석받이 이사벨의 생애 첫 썰매 도전기가 공개된다. 이 과정에서 높은 언덕에 겁먹은 이사벨이 “안 탈래요”라며 썰매 탑승을 거부해 모두를 당황하게 한다. 이때 데이비드 가족이 “우리가 계속 옆에 있어 줄게”라고 용기를 북돋아 주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가족의 응원을 한 몸에 받은 이사벨이 첫 썰매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방송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사벨의 난생 첫 썰매 도전기는 10월 21일 (목)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