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 오늘 개봉! 역사적인 작품의 탄생 끝없는 호평 릴레이!

'듄' 오늘 개봉! 역사적인 작품의 탄생 끝없는 호평 릴레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0.2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역사적인 작품의 탄생 

시사를 통해 공개된 후 언론과 관객들에게 올해의 블록버스터라는 찬사를 받은 영화 ‘듄’이 20일 마침내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영화라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듄’을 관람하는 것은 일생일대 놓쳐서는 안 될 경험이라며 개봉 첫 주부터 다양한 포맷으로 영화를 보고자 하는 다회차 관객들을 위시로 한 입소문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초대형 스케일로 완성한 전 우주적인 시각적인 대향연과 미학의 정점을 찍은 경이로움을 넘어선 경탄스러운 세계, 거대한 액션 시퀀스와 독창적인 세계관에 막강한 힘을 싣는 한스 짐머의 음악 등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할 이유만 한가득이다.

영화 ‘듄’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서 실시간 예매율 50%를 넘어서며 금주 박스오피스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개봉과 동시에 ‘반지의 제왕’에 버금가는 세계관을 가진 역사 ! 인 작품의 탄생을 확인하기 위한 관객들의 행렬이 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미 많은 관객들이 극장이 존재하는 이유를 알게 해주는 작품이라는 대단한 극찬을 쏟아내며 영화가 보여주는 엄청난 스케일과 사운드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관객들은 “웅장한 스케일의 블록버스터를 반드시 스크린으로 경험하라”라고 추천하고 “일생일대의 경험을 하고 있다는 생각에 자꾸 눈물이 고였다”라며 “오랜만에 찾은 극장에서 ‘듄’이라는 즐거움을 얻고 간다”라고 전한다. “단언컨대 올해 최고의 영화이자 한동안 최고의 영화”라고 장담하는 한편 “또 하나의 레전드 영화의 탄생”이면서 “미래 인류의 모습을 체험하느라 심장이 요동친다”라며 입을 모아 “벌써부터 2부가 기다려진다”라 ! 이야기하고 있다. 

영화 ‘듄’은 생명 유지 자원인 스파이스를 두고 아라키스 모래 행성 ‘듄’에서 악의 세력과 전쟁을 앞둔, 전 우주의 왕좌에 오를 운명으로 태어난 전설의 메시아 폴의 위대한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드니 빌뇌브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티모시 샬라메가 절정의 미모를 선보인다.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삭, 조슈 브롤린, 젠데이아, 제이슨 모모아, 하비에르 바르뎀, 스텔란 스카스가드 등 최고의 배우들이 역대급 열연을 펼친다. 

‘듄’은 경이로움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역사적인 블록버스터의 탄생이라는 호평 속에 2편 제작 ! 대해 초미의 관심이 모아졌고, 사실상 제작이 확실 되어 현재 프리 프로덕션 단계에 돌입해 내년 가을 2편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전국 극장에서 2D와 수퍼4D, 4DX, 애트모스, 돌비비전, IMAX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