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전참시' 육준서, 모두가 놀란 수중화보 촬영장 공개! "UDT 출신 답네~"

MBC '전참시' 육준서, 모두가 놀란 수중화보 촬영장 공개! "UDT 출신 답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0.15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참시' 육준서, 레전드 인생컷 쏟아진 수중 연기 클래스! "이게 예술이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화가 육준서가 수중 화보 현장을 공개한다.

10월 1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74회에서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육준서의 수중 화보 촬영장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지난주 엉뚱한 반전 일상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강철부대' 육준서. 그는 이번 주 방송에서 역대급 수중 촬영으로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한다. UDT(해군 특수전전단) 출신답게 엄청난 잠수 능력을 보여준 것. 

육준서는 촬영용 대형 수조에 들어가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하며 레전드 인생컷을 탄생시킨다. 그는 고난도 자세를 능숙하게 소화해 스튜디오를 놀라움으로 물들였다는 후문. 

특히, 육준서는 물속에서 오랫동안 숨을 참는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이끌어냈다고. 이에 스태프들은 "이게 예술이지!"라며 육준서의 수중 연기를 극찬했다고 한다.

과연 UDT 출신의 수중 화보 클래스는 어땠을지. 육준서의 화보 비하인드를 만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74회는 10월 1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