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PT&GYM캐리’ 공식 포스터, 김숙X이현이X이기광 MC조합 ‘눈길’

‘브래드PT&GYM캐리’ 공식 포스터, 김숙X이현이X이기광 MC조합 ‘눈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0.1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래드PT&GYM캐리’ 김숙X이현이X이기광 ‘특별한 운동 예능 예고’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브래드PT&GYM캐리’가 10월 22일 금요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에게 운동 정기 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 PT(운동, 음식)를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이다. 김숙, 이현이, 이기광(하이라이트)이 3MC로 나섰으며 정미애, 이천수-심하은 부부, 현우가 직접 개인 맞춤형 PT에 도전한다. 

이런 가운데 10월 14일 ‘브래드PT&GYM캐리’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포스터 속 3MC 김숙, 이현이, 이기광은 운동복 차림으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개인 맞춤형PT에 도전하는 출연자들의 운동을 독려하는 듯 굳은 의지가 엿보이는 3MC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LIFE #SUBSCRIPTION #FUN 매주 찾아가는 운동 정기구독 서비스’라는 카피가 시선을 강탈한다. ‘브래드PT&GYM캐리’는 MZ 세대의 트렌드 중 하나인 정기 구독 서비스를 차용한 ‘운동 정기 구독 서비스’를 주요 콘셉트로 하고 있다. ‘운동 정기 구독 서비스’를 통해 바쁜 현대인들이 정기적으로 본인에게 필요한 운동 서비스를 제공받는다는 뜻. 이를 시청자로 확대하면, 시청자들 역시 ‘브래드PT&GYM캐리’를 보며 매주 함께 운동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건강 하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은 MC 3인방이 ‘브래드PT&GYM캐리’를 위해 뭉쳤다. 3MC의 신선한 조합과 함께 ‘운동 정기 구독 서비스’라는 독특한 콘셉트까지 갖췄다. 여러 운동 예능 중에서도 특히 ‘브래드PT&GYM캐리’가 기대되는 이유이다. 한편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10월 22일 금요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