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FBI: 인터내셔널' 10월 15일 공개! 최정예 요원들의 활약 담은 보도스틸 5종 공개!

'FBI: 인터내셔널' 10월 15일 공개! 최정예 요원들의 활약 담은 보도스틸 5종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0.1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다페스트를 거점으로 전세계 범죄 현장을 누빈다!

LG유플러스의 IPTV 'U+tv'와 모바일 서비스 'U+모바일tv'를 통해 오는 10월 15일 공개되는 범죄수사극 <FBI>의 새로운 시리즈 <FBI: 인터내셔널>이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하는 보도스틸을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매주 1,100만 이상이 시청해온 범죄수사극 <FBI> 시리즈의 새 시즌 <FBI: 인터내셔널>은 부다페스트를 거점으로 전세계 범죄 현장을 누비는 FBI 최정예 팀의 활약을 담은 이야기로 에미상 수상의 프로듀서 딕 울프가 제작 총괄로 나서 국내외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다.

미드 본좌 <CSI>와 <NCIS> 시리즈의 명성을 이을 범죄수사극으로 주목받고 있는 <FBI> 시리즈가 10월 15일 새 시즌 <FBI: 인터내셔널>의 공개를 앞두고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FBI 최정예 요원들의 글로벌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거진 숲에서 숨을 죽인 채 잠복을 하고, 사람이 붐비는 거리를 질주하는 요원들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작전에 몰두하는 요원들의 뒤로 유럽풍의 이국적인 거리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전세계 범죄 현장을 누비는 <FBI: 인터내셔널>이 선사할 풍성한 볼거리에 기대감을 더한다. 이처럼 남다른 스케일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담은 보도스틸을 공개한 <FBI: 인터내셔널&gt! ;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NCIS: 하와이>와 <FBI: 인터내셔널>은 10월 15일, <CSI: 베가스>는 오는 10월 중 더욱 풍성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미드의 본좌 <CSI>, <NCIS>, <FBI>의 신작 130여편을 비롯해, 총 1,400편 이상의 에피소드는 오직 LG유플러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