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

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0.1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참치 모델인 그룹 2PM의 준호와 찬성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소통문화인 ‘부캐놀이’ 트렌드를 반영해
동원F&B가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동원F&B(대표 김재옥)가 ‘팀 치치(TEAM CHICHI)’의 이미지가 새겨진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이하 팀치치 참치)’ 한정판을 13일 출시했다.

팀 치치는 동원참치 모델인 그룹 2PM의 준호와 찬성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소통문화인 ‘부캐놀이’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했다. 준호와 찬성은 각각 팬 투표로 결정된 부캐 닉네임 ‘잊치치’와 ‘찬치치’로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살코기캔 135g에 각각 잊치치와 찬치치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멤버별 3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팀치치 참치는 13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원 공식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동원참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팀치치 참치 10캔 패키지가 2000팩 한정 수량 판매된다. 패키지 하나당 팀치치 렌티큘러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팀 치치 참치는 추후 온라인몰과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CF의 유튜브 조회수 1500만 회 돌파를 기념해 출시했다. 팀 치치의 데뷔 뮤직비디오 콘셉트로 제작된 해당 CF 영상은 8월 공개 이후 40여 일 만에 조회수 1500만 회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동원F&B는 최근 총 50명 정원인 팀 치치 공식 팬클럽 ‘참치스트’ 모집에 무려 1000여 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리는 등 ‘팬슈머(Fan+Consumer)’들의 열기가 뜨겁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