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라디오스타' 오나미, “개콘 '솔로천국 커플지옥' 코너 후 13년 연애 無” 데뷔 후 첫 공개 연애 → 러브스토리 공개!

MBC '라디오스타' 오나미, “개콘 '솔로천국 커플지옥' 코너 후 13년 연애 無” 데뷔 후 첫 공개 연애 → 러브스토리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0.1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나미, ‘라스’ 첫 출연 후 대박 난 사연?! “고정 프로 꿰찼었다” 깜짝 고백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개그우먼 오나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개그콘서트’의 ‘솔로천국 커플지옥’ 코너 후 13년 동안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깜짝 고백한다. 또한 오나미는 데뷔 후 첫 공개 연애 중인 2살 연하 축구선수 출신 남자 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대방출한다.

오는 13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강성아)는 개그우먼 4인방 조혜련, 신봉선, 김민경, 오나미와 함께하는 ‘스트릿 우먼 파이팅’ 특집으로 꾸며진다.

KBS 23기 공채 개그우먼 오나미는 ‘개그콘서트’를 비롯해 가상 결혼 생활을 담은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의 FC 개벤져스에서 에이스 역할을 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엔 2살 연하의 축구선수 출신 남자친구와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오나미는 자신을 스타덤에 올려준 ‘개그콘서트’의 ‘솔로천국 커플지옥’ 코너로 활약하던 당시를 떠올린다. 코너 중 모태솔로 역할을 맡아 유행어 “하지 마~”와 함께 큰 인기를 누렸던 오나미는 “캐릭터 때문인지 해당 코너 후 13년 동안 연애를 못 했다”고 고백한다. 

이어 오나미는 데뷔 13년 만에 공개 열애 중인 사랑꾼 연하 남자 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라스’를 통해 낱낱이 공개한다. 그는 “남자친구의 이상형이 ‘나’였다고 하더라”며 남친과 운명적으로 만난 비화를 들려준다. 오나미가 남자친구 이야기를 수줍게 이어가자, 개그우먼 절친들의 지원 사격이 이어진다. 신봉선, 김민경은 곁에서 지켜본 오나미 커플의 끈끈한 애정전선을 증언한다고 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라디오스타’에 6년 만에 재출격하는 오나미는 첫 출연 후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고백한다. 그는 당시 ‘오~ 나의 체대 여신님!’ 특집에 출연해 육상 실력을 뽐냈고, 이후 “라스 덕분에 고정 프로그램을 꿰찼었다”며 출연 후일담을 들려준다.

이어 오나미는 마스크 CF 모델로 변신한 근황을 들려주며 또 다른 마스크 모델인 조정석, 장나라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고 고백한다. 뿐만 아니라, 그는 일명 ‘마스크 사기꾼’에 등극할 만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비주얼 변신기’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오나미 못지않게(?) 최근 핑크빛 분위기를 풍기는 개그계 인기 썸쟁이 신봉선의 이야기도 공개된다. 신봉선은 개그계 선배 지상렬과 썸(?) 관계로 엮였던 것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전한다. 대체 어떤 이야기가 쏟아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나미의 러브 스토리는 오는 1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