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브래드PT&GYM캐리’ 이현이, 완벽 모델핏 과시 ‘군살제로 구척장신’

‘브래드PT&GYM캐리’ 이현이, 완벽 모델핏 과시 ‘군살제로 구척장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0.1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10월 22일 금요일 밤 8시 첫 방송 확정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브래드PT&GYM캐리’ MC 이현이가 완벽한 모델핏을 과시했다. 

10월 22일 금요일 저녁 8시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가 첫 방송된다. ‘브래드PT&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이 운동 정기구독을 신청, 개인 맞춤형 건강PT(운동, 음식)를 제공받고 이를 통해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가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이다. 

‘브래드PT&GYM캐리’는 ‘건강’하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김숙, 이현이, 이기광이 3MC로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3MC들이 각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건강PT에 도전하는 주인공들(정미애, 이천수-심하은 부부, 현우)에게 색다른 조언을 건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브래드PT&GYM캐리’의 건강MC이자, 워너비 몸매의 대명사인 모델 이현이의 완벽한 운동복 핏이 공개됐다. 사진 속 이현이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맞춘 운동복 차림으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밀착 운동복을 통해 드러난 이현이의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구척장신’이라는 애칭처럼 길쭉길쭉 완벽한 비율도 놀랍다. 

앞서 공개된 ‘브래드PT&GYM캐리’ 티저에서 이현이는 놀라운 유연성을 과시해 화제를 모았다. 허리를 꺾어가며 고난도 스트레칭을 하며 17년 차 모델 짬바를 입증하고, 중간중간 능청스러운 멘트와 허딩미까지 발산한 이현이의 모습에 본 방송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상승했다. 

티저에 이어 완벽한 모델핏까지 공개한 ‘브래드PT&GYM캐리’ MC 이현이. 이현이의 MC 도전과 함께 이현이처럼 건강하게 변화할 출연진들의 모습까지 볼 수 있는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10월 22일 금요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