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피릿'을 향한 뜨거운 반응 공개! 인증샷 열풍! 너도 나도 백종원과 인생 한잔!

'백스피릿'을 향한 뜨거운 반응 공개! 인증샷 열풍! 너도 나도 백종원과 인생 한잔!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0.0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한 술의 세계로 초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백스피릿>이 공개 이후,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백종원이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 매회 다른 우리나라 술을 테마로 미처 몰랐던 술에 대한 모든 것과 인생을 이야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백스피릿>이 지난 1일(금) 전 세계 공개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백스피릿> 공개 이후 국내 매체들은 “백종원과 술 한잔..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OSEN 박판석 기자), “백종원이 전하는 술 이야기… 보다 보면 한잔 당긴다”(조선일보 최원우 기자) 등 식욕을 자극하는 술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다양한 퍼포먼스, 편안한 술자리에서 오가는 백종원과 게스트들의 진정성 넘치는 이야기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작품을 본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고퀄리티 영상 연출과 편집. 중간중간 그날의 주종과 메뉴의 히스토리를 이렇게 성의있는 영상 편집으로 풀어가니 감탄하면서 봤어요”(네이버_M**), “내가 추구하던 맛집에서의 평범하고 추리한 일상을 고퀄리티로 담은 영상. 소소한 대화, 그날의 분위기 다 좋았다”(인스타그램_daegu****************) 등 술에 대한 이야기를 ! 치있는 편집과 퍼포먼스로 담아낸 영상미에 대한 감탄을 자아냈고, “인생술집 같은 느낌에서 그치지 않고 술을 빚는 사람들을 유쾌하게 그려주는 포인트가 참 좋다. 아우 술 땡긴다”(인스타그램_seug_********), “넷플릭스의 위험한 콘텐츠 <백스피릿>. 1화보고 고기 구움”(인스타그램_uncle********), “결국 <백스피릿> 보다가 오밤중에 막걸리 한 잔”(인스타그램_evo.c*******), “1화보고 소주를 꺼냈는데 김연경 편에서 맥주 먹는 거 보고 또 못 참고 꺼내옴… 다 따라하고 싶어짐ㅋㅋㅋ”(인스타그램_seosa********) 등 오감을 자극하는 <백스피릿>의 매력에 매료되어, 시청하면서 술을 마시거나 극 중에 나온 가게에 찾아간 인증샷들이 쏟아져 더욱 화제를 모은다. 백종원과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이 술을 마시는 모습을 마치 ! 바로 옆 테이블에서 지켜보는 듯 실감 나게 담아내며 우리나라 술에 대한 진심과 인생 이야기를 담아낸 <백스피릿>은 우리나라를 넘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격한 공감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백주부, 백선생, 백파더에 이어 ‘백믈리에’로 거듭날 백종원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의 만남부터 그들이 함께할 술과 음식, 사람과 인생 이야기를 유쾌하고 진솔하게 담아낸 <백스피릿>은 넷플릭스에서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