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PT&GYM캐리’ 이현이, 17년차 모델 짬바 입증 ‘유연성 깜짝’

‘브래드PT&GYM캐리’ 이현이, 17년차 모델 짬바 입증 ‘유연성 깜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0.0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10월 22일 금요일 밤 8시 첫 방송 확정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티저 캡처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티저 캡처

‘브래드PT&GYM캐리’ 이현이가 17년차 모델 짬바를 입증했다. 

10월 22일 금요일 저녁 8시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에게 운동 정기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 건강PT(운동, 음식 등)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이다.

앞서 ‘브래드PT&GYM캐리’ 제작진은 프로그램 주요 콘셉트인 ‘운동 정기 구독 서비스’에 맞춰 청일점 MC 이기광의 맨몸 운동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기광에 이은 두 번째 주자는 17년 차 모델 이현이. 톱모델다운 이현이의 유연성과 함께 1% 부족한 허당미까지 볼 수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이현이는 '브래드PT&GYM캐리' 정기 구독 서비스인 플랜박스 언박싱을 시작한다. 박스에는 마사지볼, 물병, 마스크와 함께 운동 미션이 담긴 '이현이 맞춤 부록집' 책자가 들어있다. "이걸 나보고 하라는 거겠지?"라며 의아해하는 이현이의 앞에는 요가매트가 깔리고, 이어 이현이는 본격 운동을 시작한다.

"보여줄 때가 왔다"는 메시지와 함께 '17년 모델 짬바' 증명에 나선 이현이. 눈을 감고 심호흡을 하는 등 결연한 모습과 강렬한 눈빛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허리를 꺾어가며 고난도 스트레칭을 이어가지만, 이내 몸을 바들바들 떨며 허당미까지 뿜어내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운동을 마친 이현이는 "힘들어서 포기하는 게 아니다. 할 만큼 해서 일어나는 거다"라는 능청스러운 멘트와 함께 우여곡절 스트레칭을 마무리한다. 

티저 말미 이현이는 소파에서 우아한 포즈와 함께 "브래드PT&GYM캐리에서 보여줄게. 구독해두라고"라고 말한다. 완벽한 모델 핏을 자랑하는 이현이처럼 건강하게 변화할 출연진의 모습, 그리고 허당 구척장신 MC 이현이가 선보일 특별한 매력은 어떤 것일지 더욱 기대가 된다.

한편,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10월 22일 금요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