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로 앞서가는 교육, 가상 세계 이야기와 반려동물의 궁금증 해결 위한 ‘온라인 랜선 특강’ 진행

미래로 앞서가는 교육, 가상 세계 이야기와 반려동물의 궁금증 해결 위한 ‘온라인 랜선 특강’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0.0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많은 변화가 생긴 현재, 청소년 활동도 온라인 플랫폼의 다양한 활용과 시도가 필요성 커져
한국청소년연맹이 ‘미래로 앞서가는 교육 메타버스’를 주제로 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 행사의 하나인 ‘온라인 랜선 특강’을 라이브 진행했다

한국청소년연맹(총재 임호영)은 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 행사의 하나인 ‘온라인 랜선 특강’이 10월 5일(화) 저녁 7시 유튜브 채널 코야티비에서 ‘미래로 앞서가는 교육 메타버스’를 주제로 라이브로 진행됐다고 6일 밝혔다.

코로나19로 많은 변화가 생긴 현재, 청소년 활동도 온라인 플랫폼의 다양한 활용과 시도가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한국청소년연맹은 온라인 랜선 특강을 통해 청소년들이 메타버스를 이해하고, 가상 세계에서 함께 소통과 힐링하는 플랫폼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미래 교육을 준비했다.

두 번째 특강은 10월 6일(수) 저녁 7시 코야티비에서 황준원 미래캐스터 대표가 미래로 앞서가는 교육 메타버스와 대체 불가능 토큰(NFT)의 주제로 흥미로운 가상 세계를 온라인 강의로 쉽게 풀어 낼 예정이다.

마지막 세 번째 특강은 10월 20일(수) 저녁 7시 권혁필 훈련사와 함께 반려동물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행동에 대처법과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직업을 알아보고, 자격 취득과 관련된 꿀팁을 배우는 시간이 준비돼 있다.

이번 온라인 랜선 특강은 전국 모든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 대중 관심도가 높은 메타버스와 NFT 미래 교육과 반려동물에 대한 강의가 준비돼 더 기대된다.

라이브 시청은 유튜브에서 한국청소년연맹을 검색하면 할 수 있으며, 강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 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 단체로,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