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 이영애, 게임 하고 술 마시고 ‘내추럴 본 집순이 일상’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 이영애, 게임 하고 술 마시고 ‘내추럴 본 집순이 일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0.0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경이’ 이영애, 게임과 술에 빠져있는 여자 ‘정체가 뭐야?’
‘구경이’
사진제공 : ‘구경이’

‘구경이’ 이영애의 ‘내추럴 본 집순이’ 일상이 공개됐다. 

10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 (연출 이정흠/극본 성초이/제작 키이스트,그룹에이트,JTBC스튜디오)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 분)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 4년만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이영애의 파격 연기 변신, 독특하고 신선한 대본, 몰입감을 더할 연출 조합을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영애는 극중 게임과 술이 세상의 전부인 경찰 출신 보험조사관 구경이 역을 맡는다. 과거 경찰이었던 구경이는 현재 방구석에서 은둔 생활을 하는 ‘내추럴 본 집순이’로 하루를 살아가는 중. 그 하루를 궁금하게 하는 구경이의 집순이 일상 스틸컷이 공개돼 흥미를 끈다. 

10월 5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구경이는 어두컴컴한 방 안에서 게임을 하고 있다.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갈 듯 집중한 모습, 게임 승리에 두 팔을 벌리며 환호하는 모습 등. 구경이는 종일 게임에 온통 정신을 뺏겼다. 그 뒤로 보이는 방 바닥에는 발 디딜 곳 없이 쓰레기가 널려 있어, 게임 외에는 모든 게 귀찮은 구경이의 일상을 짐작하게 한다. 

그렇게 게임에 빠져 있던 구경이는 다음 사진 속에서는 맥주 한 캔에 세상을 얻은 듯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하얀 티셔츠에 묻은 리얼한 음식물 흔적까지, 날 것 그대로의 집순이 구경이 캐릭터가 그대로 드러난다. 그와 완벽하게 혼연일체 된 이영애의 모습은 본 드라마 속 이영애의 변신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드라마 ‘구경이’는 이러한 집순이 구경이가 밖으로 나와, 사고로 위장된 의문의 연쇄살인 사건을 파헤치게 되는 이야기다. 무기력의 끝을 달리던 구경이는 사건 현장에서는 ‘의심의 촉’을 맹렬히 빛내는 반전 모습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 세상으로 나온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의 대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게임에 목숨 걸고 맥주 한 모금에 힐링하는 집순이 구경이. 풀리면 풀릴수록 더 궁금해지는 독특한 구경이의 정체는 10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 드라마 ‘구경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