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재난 스릴러 '윙스 오버 에베레스트' 9/30(목) 국내 개봉 확정!

액션 재난 스릴러 '윙스 오버 에베레스트' 9/30(목) 국내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9.2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의 즐거움을 더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기대감 UP!

2021년 NEW 액션 재난 스릴러 <윙스 오버 에베레스트>가 오는 9월 30일(목)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에베레스트 죽음의 구간 ‘데드존’에 추락한 헬기 안 기밀문서를 가져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산악 구조팀 ‘윙스’의 이야기를 다룬 <윙스 오버 에베레스트>가 오는 9월 30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윙스 오버 에베레스트>는 <세 번째 살인><게이샤의 추억> 야쿠쇼 코지,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무간도> 장징추 그리고 <카페 6> 임백굉 등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화려한 캐스팅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엽문 4><투모로우><고질라>를 완성시킨 제작진이 참여한 만큼 제32회 도쿄국제영화제, 제5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등 개봉 전 다수의 영화제에 초청되어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렇듯, 탄탄한 스토리와 에베레스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실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액션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중무장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한 <윙스 오버 에베레스트>는 바로 오늘 9월 28일(화) 오전 11시에 극장 티켓 프로모션인 메가박스 빵원티켓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영화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2021년 NEW 액션 재난 스릴러 <윙스 오버 에베레스트>는 오는 9월 30일 극장을 물론,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