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우수무당 가두심' 김새론X남다름, 1cm 앞까지 가까워 진 퇴마 듀오! 설렘 가득 키스씬 깜짝 스포 스틸 공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우수무당 가두심' 김새론X남다름, 1cm 앞까지 가까워 진 퇴마 듀오! 설렘 가득 키스씬 깜짝 스포 스틸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2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무당 가두심’ 김새론X남다름, 호기심에서 사랑이 되기까지! 달달한 첫 키스로 퇴마 커플 탄생?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우수무당 가두심’ 김새론과 남다름의 설렘 가득한 키스 직전의 모습이 담긴 깜짝 스포 스틸이 공개됐다. 퇴마 듀오로 활약한 두 사람이 ‘퇴마 커플’로 변화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연출 박호진, 송제영 / 극본 주브라더스 /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 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은 원치 않는 운명을 타고난 소녀 무당 ‘가두심’(김새론 분)과 원치 않게 영혼을 보게 된 엄친아 ‘나우수’(남다름 분)가 위기의 18세를 무사히 넘기기 위해 함께 미스터리를 파헤쳐가는 고교 퇴마로그다. 

‘우수무당 가두심’은 지난 에피소드에 송영고 지하실을 찾은 두심과 우수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전교 꼴등의 영혼들이 갇힌 지하실의 실체를 확인한 두 사람은 사선생(백수장 분) 몸에 빙의한 악령의 공격에 당해 쓰러지는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여 손에 땀을 쥐는 쫄깃한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두심은 현수(유선호 분)를 통해 10년 전 두심의 할머니 묘심(윤석화 분)을 죽인 범인이 경필(문성근 분)이라는 사실을 알게 돼 충격과 분노로 가득 찼고, 경필을 향한 복수를 예고해 다음 이야기를 더욱 기다려지게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두심과 우수는 교복이 아닌 사복 차림으로 서로를 향해 심상치 않는 눈빛을 보내고 있다. 두심은 다소 긴장한 표정으로 우수를 바라보고 있고, 우수 역시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두심을 향해 따뜻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

이윽고 두 사람은 키스를 하기 일보 직전의 모습으로 서로의 코 앞까지 다가선 모습으로 서 있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특히 두심이 우수의 옷을 잡고 자신 쪽으로 끌어당기고 있어, 1초 후 걸크러쉬 소녀 무당 두심의 당당한 직진 키스가 이루어질지,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악령의 배후가 교장 선생님 경필이라는 것을 알아내고, 악령과 최후의 결전을 앞둔 퇴마 듀오. 이들은 악령의 손길이 뻗친 송영고를 구하고 사랑까지 확인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우수무당 가두심’ 제작진은 “두심과 우수는 서로의 마음의 문을 조금씩 열며 점점 더 가까워 졌다. 악령과 대결을 앞둔 시점, 한발자국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악령을 물리치고 사랑까지 쟁취할 수 있을지 남은 ‘우수무당 가두심’의 에피소드를 기대해 달라고”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은 매회 20분 내외, 총 12부로 구성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